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전에 미하일이 오픈되면서 미하일을 육성하였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에 많은 참여를 하지는 못해서

레벨업을 충분히 하지는 못했는데요.

 

미하일 이벤트 기간이 끝나고도 계속해서

조금씩 레벨업을 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200레벨은 달성하지 못했네요..ㅠㅠ

 

 

 

 

이제 겨우 188레벨을 찍었는데요.

이것도 최대한 열심히 한것이랍니다. ㅎㅎㅎ

 

미하일은 메이플스토리m에서 광부로는

그다지 높은 티어의 직업군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키운것이 아까워서 그래도 하고 있습니다~^^;

미하일은 그래도 방어가 탱탱한 직업군이라서

잘 죽지는 않는 장점이 있네요~~!!!

 

메르세데스도 육성을 하고있는데

메르세데스는 물몸이라서 가끔 죽는 불상사가...ㅠㅠ

 

 

그래도 스킬중에 샤이닝 체이스라는 돌진기가 있어서

그나마 메소를 쓸어모을수는 있더군요.ㅎㅎㅎ

 

샤이닝 체이스라는 스킬은 30레벨에 배우는 스킬이지만

주력스킬로 계속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188레벨까지 키우는 동안 메소를 허튼데

쓰지 않고 꾸준히 모았더니 그래도 꽤많이 모았네요~

 

근 6억 가까이 메소를 모았습니다.ㅎㅎㅎ

 

많이는 못벌어도 그래도 자동 돌려놓으면

최소한의 쌀먹은 할것 같네요~

 

 

 

미하일 키운것이 아까우니 200레벨도 찍고

샤이닝 체이스 쓰면서 메소벌이 보조로

많은 활용을 해야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