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요즘에도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게임이 서비스 오픈을 했지만 완성도가 다소 떨어지는 게임이라서

많은 이슈들이 있었습니다...

 

특히나 게임 진행중에 끊기는 현상이라든지

서버가 모자라거나 작업장 캐릭터들이 너무 많이 접속해서

서버 접속 대기열이 엄청나게 길어지는등의 이슈였죠...

 

 

개발사는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계속해서

수정해 나가고 있는데요...

다소 게임의 완성도가 떨어지게 오픈이 되어서

유저들의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ㅠㅠ

 

그래도 저는 제 나름대로 열심히

매지션을 육성하고 있었습니다.

 

롬 운영진들 제발 유저들이 떠나가지 않도록

게임을 잘 운영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오래오래 게임을 할수 있을테니 말이죠~~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롬 매지션을

아직도 열심히 키우는데요.

 

 

 

 

아무래도 최소한의 투자로 캐릭터를 육성하다보니

아직 16000 전투력을 채우기도 벅차네요~~

그래도 거의 16000 전투력에 다다르기는 했습니다. ㅎㅎㅎ

 

다른 고수 분들께서는 2만 전투력이 넘으셨던데

정말 대단대단 하십니다. ㅎㅎㅎ

 

그리고 다른 분들은 일반 장비 상자에서도

영웅 장비를 잘만 얻으시던데... 너무 부럽습니다.ㅠㅠ

 

저는 왜 한개도!!! 나오지 않는 것인지용...ㅠㅠ

 

다이아를 모은 현황은 초창기에

제작 대성공으로 아이템 하나를 2000 다이아 넘게 팔고

그 이후로 득템이랄것이 너무 없구요...

 

 

 

지금은 열심히 사냥을 하고는 있지만

롬이라는 게임이 필드에서 득템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처럼

힘든 게임이라서 특수던전을 돌아서

득을 할수 있는 방어구 강화 주문서, 무기 강화주문서를

주로 모아서 팔고있습니다.

 

한마디로 폐지 줍기를 하고 있다는 뜻인데요.ㅋㅋㅋ

그래도 여태까지 모은 다이아를 보이 3천 다이아를

넘게 모았다는것을 알수 있네요~~

 

 

 

 

일단 지금 롬이라는 게임이 쌀먹이 어렵고

또 패치로 인해서 쌀먹이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는데요.

그래도 한번 하는데까지 해봐야겠죠~~

 

 

 

저는 아직까지 롬에서 매지션 키우는것이 재미가 있거든요~~

아직 많이 이루어 놓은것이 없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운영진 분들도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고

유저들과 어느정도 소통하려고 하는것 같으니

 

롬의 앞으로 행보를 눈여겨 봐야겠네요~~~

 

모두들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즐겜을 하시고

득템도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ㅎㅎㅎ

 

그리고 쌀먹 하시는 분들도 쌀먹 대박 나시길 바라구용~ㅋㅋㅋ

 

이전 글이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하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56

 

신작 모바일 게임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롬 쌀먹 게임 롬 매지션 육성글

이번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작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그이름은 바로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줄여서 롬입니다.^^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하는 게임으로서 리니지 라이크류의 게임성을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