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어제 자기 전에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롬을 악어숲에 사냥을 시켜놓고 잤습니다.^^

 

새벽에 출근을 하기 위해서 일어났을때

아이템좀 먹은게 있나 확인해보았더니~

좋은 소식이 있네요.ㅎㅎㅎ

 

바로 엑스비크 봉인 석판이였습니다.ㅎ

완전 대박 아이템은 아니지만 폐지 줍기로

연명하는 저에게는 아주 훌륭한 득템이였죠.^^

 

 

 

 

 

봉인 석판은 거래소에 등록이 되는 등급이

영웅 등급부터 되기때문에 거래소에 판매하여

다이아를 수급하고 싶다면 영웅 등급

봉인 석판을 노려야합니다.ㅎㅎㅎ

 

그게 바로 엑스비크 봉인 석판인것인데요~

 

악어 숲에 나타나는 엑스비크가 드랍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전에 악어숲 사냥터에

캐릭터를 자동 사냥 켜두고 잔것이죠.ㅎㅎㅎ

 

 

 

악어숲 사냥터는 레벨구간이 낮아서

캐릭터가 죽을 일도 없고

여러가지 잡템들이 나와서 좋습니다.

그중에서 엑스비크 봉인 석판을 먹어주면 좋죠~~

 

지금은 시세가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500다이아는 넘는 준수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오늘 롬에서 엑스비크 봉인 석판을

득템한것은 좋았으나

안좋은 일도 있었네요...

 

그것은 바로 악세 하나를 강화하다가

깨트려 먹은것인데요.

롬 전투력을 좀 올려보려다가 오히려 전투력이

낮아져 버렸네요...

 

예전에 일반 장비 상자를 까서 얻었던

신관의 귀걸이가 있었는데요.

8강 강화를 가다가 깨졌네요.

 

8강 강화가 확률이 90% 였는데

깨진것도 참 황당하군요...

 

 

 

확률이 진짜 90%가 아니라

표기만 그렇게 되있다고들 하던데

그말이 진정 맞는것인가요!!!

 

그냥 다이아로 사보려 했는데

거래소에 신관의 귀걸이는 1000다이아

넘게 팔고 있어서 엄두가 안나네요...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나가의 귀걸이를

제작해서 +4강 까지해서 쓰고 있습니다.

장신구 강화 주문서도 부족해요..........

 

 

 

 

 

그래도 이번에 롬을 열심히 해서 쌀먹한번 했네요.ㅋㅋㅋ

2000 다이아가 모였길래 바로 올려봤는데

요새 그래도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게임이라서 그런지

판매글을 올리자 마자 금방 거래가 오더라구요~

 

아주 스피드하게 쿨거래를 하였답니다.^^

 

 

 

소소하게 2만원 정도 벌어보았네요~~

다시 또 다이아 모아봐야겠습니다.^^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득템의 신이여 도와주소서~~~ㅋㅋ

 

 

이전 글이 더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58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롬 빛나는 무기 강화 주문서 득템 얼음 신전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에서 저의 주 수입원은 얼음 신전인데요. 오늘 드디어 간만에 득템다운 득템을 했네요~~ 그것은 바로 빛나느 무기 강화 주문서를 득템하게 된것입니다.^^ 얼음 신전에서는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