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간만에 득템 소식을 전합니다.

롬에서 생각없이 일반 장비 사자를 열었는데...

영웅 장비가 나왔습니다. ㅎㅎㅎ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영웅 장비를 먹어본것이여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만 영웅 장비 부위가 벨트라서

조금은 아쉬움은 남지만요~ㅎㅎ

 

영웅 무기가 나왔으면 대박인데

그렇게 까지는 나오기는 어려웠겠죠.ㅎㅎㅎ

 

 

 

 

 

 

그래도 롬에서 처음 나와준 영웅 장비라서

바로 강화를 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영웅장비라서 깨질까봐 쫄려서

딱 8강화 까지만 하고 사용중입니다. ㅎㅎㅎ;;;

 

원래는 마나 자연 회복을 맞추어서

마법을 계속해서 사용하려고

경비병의 가죽 벨트를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영웅 장비도 나왔으니 마나 자연 회복 +3은

포기를 하고 영웅 장비로 갈아타야했죠.ㅎㅎ

 

일전에 악어숲에서 엑스비크의 봉인 석판을

먹은적이 있어서 쏠쏠하다 생각하고

악어숲에서 더 몇일 두어봤는데요...

 

 

 

그 이후로 엑스비크의 봉인 석판을 먹은 적이없네요... 

그래서 다른 사냥터에 두고 있는데

작업장 캐릭터들 때문에 그런지 득템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언넝 다이아를 더 벌어서 쌀먹 조금더 해야될텐데요.ㅎㅎ

 

쉽지는 않네요~~

롬 게임은 너무 재미있네요~~^^

유저들과 소통도 많이하고~~

 

 

 

소소한 수익 인증하고 글을 마칩니당~~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