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아직도 코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희 대리점 동료분들도 코인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한동안 마이너스 나고 하셨다고 하는데요~

요새 가상화폐 블록체인 비트코인이 급상승 하면서 

다른 코인들도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진작에 가상화폐 거래로 돈을 잃어서

예의 주시만 하지 직접적으로 투자를 하지는 않거든요~

 

예전에 리플에 소액 넣었다가 다 잃은 적이 있어서...ㅋㅋㅋ

 

 

 

 

 

업비트만 가끔 들어가서 요즘 코인 시세가

어떻게 되나만 보고 있었는데~

 

가상화폐 대장 비트코인이 허거덩...

 

7000만원을 훌쩍 넘겨버렸네요~~

몇일 전까지만 해도 5천만원대 였던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말이죠~~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정확히 가격이

71,871,000원이네요~~

 

한국 프리미엄 즉, 김치 프리미엄 2.61% 붙었구요~

 

비트코인은 오르는 시기에 가격이 꾸준히 늘다가

코인시장이 내리막일때에는

가격이 쭈욱 내려가는것이 반복 되는듯합니다.

 

그리고 제 기분탓일지 모르겠지만 항상

연말, 연초 정도에 불장이 많아지는것 같은데요~~

 

 

 

 

 

저렇게 오르는 가격을 보면 역시나 비트코인은

시세가 많이 떨어졌을때 조금이라도 사놓는게 좋으려나

하는 생각도 든답니다.^^

 

하지만 소액을 잃어보니 코인은 손을 안대는것이

돈을 더 버는것 같기도하구요~ㅎㅎㅎ

 

대장주가 오르면서 다른코인들도 오르고 있는데요~

저가에 사셨던 분들은 아주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으시겠어요~^^;

 

 

 

 

 

 

 

연일 인터넷 뉴스 기사에서도

비트코인, 가상화폐 블록체인에 대한

뉴스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또 가상화폐 투자에 활기가 생기는것 같네요~

 

이번 시기에 투자들 잘하셔서 돈많이 버시고

부자되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이전 글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49

 

비트코인 올라서 5000원 출금했습니다.ㅋㅋㅋ 도지코인 진입 ㅋㅋㅋ

가상화폐에 소액 약 40만원정도 재미로 들어간적이 있었는데요. 그 40만원이 3000원이 되어 버리더라구요.ㅎ 처음에 리플로 재미를 좀 봤지만 역시나 출금하지 않으면 그건 내돈이 아닌것이였죠~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