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여러분들 잘 지내셨나요?ㅎㅎ  불꽃의남자입니다.

 

요즘도 열심히 택배일을 하면서 달리고 있습니다.

물량이 전보다는 늘어서 힘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뿌듯하기도 하네요.

 

요새는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어졌는지 밤 10만 되면 졸려서 꾸벅꾸벅 졸다보니

일하고 조금 쉬다 자고 하는일들의 반복이였네요~^^

 

여태까지 일상은 사진을 보시면 대략 알수 있을듯하구요~ㅋ

 

 

예 그렇습니다..... 농산물의 계절을 확실하게 보냈지요.ㅎㅎㅎ

위에서 두번째 사진은 절임배추, 쌀, 두유의 환상적인 골병 콜라보죠..ㅠ_ㅠ

 

거기다 대형 똥짐까지 말이죠. 이거슨 너무한거 아임니까!!!??? 에휴 에휴~

 

 

그래도 이렇게 힘들일만 있었던것은 아니구요~

몰짐도 오기도 했지요~^^

 

 

와 이런거만 오면 참 좋겠네요~ㅋㅋㅋ 욕심 욕심!!!

 

 

요즘에 배송 물량도 늘고 집화도 소량이지만 꾸준히 받고 

무튼 열심히 달리고 있답니다~~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 합시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