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05 00:12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거상 마불 기궁 반자사를 하고 있는

백호서버 리온스피릿입니다~~

 

 

거상 복귀후 마불 기궁 반자사를 한지도

벌써 한달정도는 되어가는것 같네요~~

 

 

아직도 샤오링의 후원에서 구지모사육사를

꾸준히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돈은 아직 그다지 많이 벌지는 못했어요~

특히 사념이 담긴 호리병은 160~170개 가량 모았는데요.

육의전 가격이 80만에서 100만정도 형성은 되어있는것 같은데

정말...정말 너~~~무 안팔립니다.

 

 

육의전에 두번정도 올린것 같은데 하나도 안팔려요~ㅋㅋㅋ

유찰만 되고 말이죠.................

아오 좀 사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념이 담긴 호리병만 팔렸어도 벌써 2억은 모았을것 같네요...

 

일단 돈은 둘째 치고 용병 레벨업과

스펙업을 위해서 시간 투자한다 생각하고

급하게 하지는 않으려구요~

 

 

 

 

 

구지모사육사를 잡더라도 경험치를 극대화 하기위해서

캐시템 받을것을 풀로 사용했어요~~~

 

 

보시다 시피 일취월장!!! 다다익선!!!

도발부!!! 마력단약!!! 날개장식까지

5개나 사용하고있습니다.ㅎㅎㅎ

 

고수분들은 제가 초라해보이시겠지만

저는 풀버프라고요~ㅋㅋㅋㅋ

 

구지모사육사 4부대 풀로 사냥시에

60만 경험치를 먹네요~~

 

 

그런데 아예 신경을 안쓰면 자꾸 터지긴 하네요...

스펙이 모자라긴 한가봅니다...

여기도 터지는데 다른곳은 오죽하겠나요...ㅋㅋㅋ

 

그래도 좋은 소식하나는 본캐를 176레벨을 찍었습니다.

이제 목표레벨인 180레벨까지 4레벨업만 하면되겠지요~

그래서 얼른 복귀 이벤트로 받은 태황갑투를 입고싶네요.

 

 

자 이제는 저의 거상 전재산을 공개해볼게요~~~

과연 얼마를 벌었을까요?ㅋㅋㅋㅋ

 

 

예 8000만원 밖에 안됩니다. 네 그렇습니다...

사념이 담긴 호리병이 다 팔렸으면 좀더 멋지게

재산을 공개했을텐데 초라한 재산을 공개하게 되었네요...ㅠㅠ

 

그래도 아직 템도 정리도 덜했고 하니

1억은 모을것 같습니다.

 

 

 

 

 

 

 

일단 돈을 많이 모아서 무엇을 목표로 할까 생각해보았는데

조선 귀화의서약을 먹어서 전직 조남을 하면 어떨까 싶네요.

 

아니면 조선의 귀화의서약도 먹고 조선여자 캐릭으로 바꿔서

상재 캐릭을 하는게 나을라나요???

 

지금은 상재도 못하고 그냥 상점에 파는데

솔직히 상재비 생각하면 너무 아까워요...ㅠㅠ

 

그건 좀더 돈을 모은후 천천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다음에는 초라한 전재산이 아닌 좀더 부를 이룬 모습으로

제대로 공개해보도록 할게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백호섭 여러분

젭라 사념이 담긴 호리병좀 사가실래요?ㅋㅋㅋㅋ

젭라요....

 

 

구지모사육사 반자사 영상을 끝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ㅎㅎㅎ

다음에 봐용~~~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