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04 14:4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거상 온라인에서는 2022년 임인년 맞이

흑호내려온날 이벤트를 하고있지요~~

여러가지 템들을 누적 보상으로 주고 있습니다.^^

 

흑호 내려온날 이벤트는

미션을 수행하면 흑호의 복주머니를 줘요~

 

그 미션은

 

1. 게임누적접속 30분

2. 주사위 굴리기

3. 몹 사냥을 통해서 아이템 10개 얻기

4. 퀘스트 1회 입니다.

 

하루에 총 4개의 흑호의 복주머니를 얻을수 있지만

사용할수 있는 하루 최대 흑호의 복주머니는 3개에요. ^^

 

사용하면 흑호의 기운2개와 흑호의 선물 1개를 준답니다.

 

 

 

 

 

 

 

 

저는 흑호의 기운을 몇번 못받아서

50개 채우지는 못하네요...

 

가뜩이나 허접한데 이렇게 이벤트 템이라도

얻어야 되는데 말이죠...으허허 ㅠㅠ

 

어쨌든 40개의 누적된 흑호의 기운을 얻었으니

첫번째 목표였단 힘쎈 우정반지를 얻었습니다!!!

 

 

 

다른분들께서는 힘쎈 우정반지 보다는 

좀더 활용도가 높은 끈기있는 후정반지를 많이 선호하시네요.

 

힘쎈 우정반지는 힘지 40 플러스이구요.

끈기있는 우정반지는 생지 40 플러스입니다.

 

저야 뭐 마불 기마궁수 반자사만 할거라서

생각해보다가 힘이라도 조금더 올리려고 선택했어요~

 

 

 

 

 

 

그나마 제 마불기궁중에서 레벨이 가장 높은 녀석한테

힘쎈 우정반지 2개를 끼워줬답니다.

힘이 40 더 상승했으니 조금이라도 쎄지긴 했겠죠뭐~ㅋㅋㅋ

 

힘이 495개 되었네요~ 조금있으면 힘 500 넘기겠어요!!!

 

 

조금씩 거상 반자사 마불기궁으로 사냥하고 있는

구지모사육사도 사냥 타임도 짧아지고 터지는 것도 많이 줄어드네요~

어서 180이상 마불기궁은 만들어야 될텐데말이죠~~

 

참 그리고 또 새로운 목표가 생겼는데요~

돈을 모아서 생산시설을 사보려고 합니다.

아직 농장을 살지 목장을 살지 못결정했는데요~

 

반자사와 생산시설을 같이 하면 좀더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요~~^^

 

이부분은 돈을 모을때까지 좀더 고민을 해봐야 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