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백호서버에서 거상 온라인 활동중인

마불 기궁 반자사 리온스피릿입니다.^^

 

이번에 흑호의기운 누적을 45까지는 달성을 했네요~

결국 50개는 못채웠지만 그래도 나름 선방했다고 생각합니다.^^

 

흑호의기운 누적 50개를 채우지 못해서 50개 보상은

받지못했지만 45개 누적으로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누적된 흑호의 기운 45개로 환호복 (귀속)을 얻었지요~^^

후 환호복도 못얻을뻔했는데 운이 좋았습니다~~~ㅎ

그런데 초보입장에서 환호복이 나름 옵션이 괜찮던걸요???

그냥 코스튬 정도로 생각했는데 옵션을 보고 꽤나 만족했네요 ㅎㅎㅎ

 

 

 

 

 

 

흑호 내려온날 이벤트로 받은 환호복은 옵션이 아래와같습니다.

준수한 옵션에 타저, 마저도 35%나 있구요~

용병 공격력 향상도 80이나 되더라구요~

마불 기궁 반자사를 전적으로 하고 있기에 용병의 데미지가

조금이라도 올라가면 좋으니 용병 공격력 향상 80도

꽤나 매력적인 옵션으로 보입니다.ㅋㅋㅋ

 

 

비루한 룩에서 그래도 환호복으로 때깔좀 달라졌네요.ㅋㅋㅋ

지금 본캐 및 마불 기궁 레벨업을 빨리 180까지 목표로 하고 있어서

풀 캐시템 사용중이랍니다~~

날개가 아주 멋지게 달려있쥬???ㅎㅎㅎ

 

 

환호복을 입은상태에서 전투 모드로 들어간후에

마불 기궁 공격력을 살펴보니 용병 공격력 향상 옵션으로인해

80 데미지가 더 붙은것을 확인할수 있네요~

근데 최소 공격력은 안붙고 최대 공격력에 플러스 80이 되는군요~

최소 공격력도 붙으면 좋으련만...........

 

 

용병 공격력 향상 옵션으로

용병들 발 밑이 허옇게 이펙트가 나옵니당~

마불 기궁들아 힘내렴ㅎㅎㅎ

 

 

 

 

 

 

 

 

홈페이지에 새로운 소식이 있네요~

그건 바로 삼일절 맞이 이벤트인데요~

삼일절 이벤트로 무려 300%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와 이거 완전 열렙각인데 시간이 날려나 모르겠네요...

몇시간이라도 달리면 풀 캐시먹고 렙업좀 할것 같은데...

 

 

기대가 무지무지 되는군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