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18:55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거상 백호서버에서 활동중인 리온스피릿입니다.^^

오늘도 거상 근황을 블로그에 쓰려고 왔지요~ㅎㅎㅎ

 

어제는 택배일이 끝나자 마자 처가댁으로 달려갔다가

오늘 군산 선유도를 찍고 집에 와서

정리하고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 발라당 누워있고 싶지만

거상 근황 포스팅을 해봅니다.^^;;

 

 

일단 리온스피릿 룩이 조금 바뀌었지요??ㅎㅎㅎ

날개가 적당히 잘 펼쳐졌을때 캡쳐가 잘되었네요. ㅋㅋㅋㅋ

갑옷은 환호복을 입고 있고 투구는

붉은산타모자에서 태황의투구로 바꾸었습니다.^^ㅋ

 

복귀 이벤트로 받은 태황갑과 태황투가 있는데요~

이벤트 아이템인 태황갑과 태황투는 레벨 제한이 180이랍니다.

그래서 현재 레벨을 181을 돌파하였기에

태황투를 장착할수 있었죠~

 

 

조금씩 스펙업이 되기는 되고 있습니다.

고수님들에 비해면 그냥 거지 맞구요...ㅋㅋㅋㅋㅋ

아직도 구지모사육사에서 죽치고 있는데~

솔직히 자금 회전이 잘안되네요~

 

아이템은 지금 상재도 못하고 그냥 상점에 넘기는 상황이구요.

주요 수급원인 사념이담긴호리병이 팔려야 되는데

잘 안팔려서 엄청 쌓이고 있습니다.

조만간 400개 정도 모일것 같네요...ㅋㅋㅋ

 

매번 거상 들어올때마다 조금이라도 팔려있길 기대하는데

오늘도 역시나 안팔렸고 육의전 경매장 기간도 끝나서

결국 하나도 안팔리고 유찰이 전부 되었더라구요~

 

아무래도 이제는 구지모사육사도 별 컨트롤 없이 

풀 4~5부대도 거뜬히 사냥을 하는 스펙이 되어서

사냥터를 좀더 상위로 슬슬 옮겨야 될것 같습니다.

어디로 옮길지 고민좀 해봐야겠어요~

 

 

 

 

그리고 거상 이벤트 백목련, 자목련 이벤트도 열심히 하고있는데요~

자목련이 5개가 모여서 공명의관 거래불가를 보상으로

획득을 하였답니다~~~^^ 추카추카~~~

 

 

하지만 레벨 제한이 200이라서 당분간은 사용을 못하겠네요~ㅎ

공명의관 아이템의 상세한 스펙을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공명의관의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어력 300

힘 50

민첩성 50

생명력 150

지력 100

타격저항 20%

마법저항 30%

 

타저와 마저에 스펙이 두루두루 무난하다고 생각되네요~

얼른 레벨업해서 본캐든 용병이든 착용시켜주고 싶습니다.^^

이벤트로 이렇게 템을 주다니 초보자는 감사인사만 할뿐이죠!!!

 

 

 

 

 

 

조금만 더 자목련을 모으면 공명의 예복도 얻을수 있으니

공명의 예복까지도 꼭 보상으로 받도록 해야겠습니다.^^

거상 이벤트만 열심히 참여해도 캐시템과 아이템을 주니

초보자가 그나마 진입장벽을 조금이라도 낮추고 시작하게 되니 좋은것 같아요~

 

거상이라는 게임이 초보자에게는 진입장벽이

다소 낮은 게임은 아니니까 말이죠~~ㅎㅎㅎ

 

이제 본캐릭 레벨이 181이 되었으니 190을 목표로 잡고 열심히하고

레벨 190을 달성하면 200레벨을 향해서 가야겠습니다.ㅎㅎㅎ

 

그나저나 돈이 빨리 모여야 될텐데 큰일이군요...ㅠㅠ

고민좀 해보고 진로를 정해봐야 할때가 온것 같아요~~~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