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백호서버 마불 기궁 반자사를 계속하고있는

리온스피릿입니다.

 

 

요새 매일매일 거상 출첵 이벤트를 하루도 빠짐없이 했더니

드디어 28일 개근을 했네요~ㅎㅎㅎ

 

28일 출석 체크된것을 보니 나름 뿌듯한데요?ㅎㅎㅎ

 

 

 

매일매일 거상 출첵 이벤트 출석 체크를 하게 되면

포인트를 받게 되고 그 포인트로 아이템 교환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로 점수가 가장 높은것들로만 아이템 교환을 하였습니다.

창공의 날개, 도발부, 신선단약, 일취월장, 다다익선, 천하장사힘

마력단약, 축지법을 얻었네요~~

 

초보에게 참 유용한 캐시템들이 다양하게 있고

얻을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28일간 매일 출석한 유저를 위해서 

치우천왕 세트, 황제 세트, 아마테라스 세트, 바투세트

30일 사용 세트아이템을 줍니다.

 

무엇을 고를까 하다가 치우천왕세트로 골랐네요~

그런데 렙제가 225레벨이라서 사용하려면

한참 걸리겠는데요??? 띠용 ㅠㅠ

 

 

위에는 세트아이템 옵션입니다.

확실히 각각의 세트아이템 옵션이 정말 좋네요...

제가 오래전 할때에는 태황셋이 가장 좋았었는데

거상도 오래 되다 보니 더 좋은 템이 나올수 밖에 없겠죠~

 

 

 

 

3월 1일인 오늘은 거상 경험치 이벤트의 날인데요.

무려 300% 경험치 이벤트의 날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접속을 했나 보더라구요.

 

 

접속 대기인수가 500명대 부터 시작을 하네요...

정말 오래 걸려서 접속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땅이 안찍혀서

이동이 안되는 버그가 바로 걸려서 게임을 끌수 밖에 없었네요...

다시 접속 시도하니 다시 대기 500명 아오....

 

와 정말 화가 나네요 지금까지도 접속 대기중이랍니다.

경험치 300% 이벤트 제대로 참여하고 싶었는데

접속 대기만 하다가 저녁이 되어 버리다니 ak정말 이럴래요???

 

 

서버 개선이 시급하지 않나 싶습니다.

어쨌든 이제 겨우 147번때 접속 대기이니 

조금이라도 경험치 300% 맛을 볼수는 있겠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