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백호서버 리온스피릿입니다.

오늘도 마불기궁 반자사 스토리지요~~ㅎ

 

 

이번에는 큰돈 들여서 마불 기궁에게

매의눈 고급쌍인궁을 풀 장착해주었습니다.ㅎㅎㅎ

 

그동안 벌었던 거상돈이 한 4억 정도 되는데요.

매의눈 고급쌍인궁 사는데 거의 다 써버렸네요....ㅠㅠ

 

백호서버 기준으로 매의눈 고급쌍인궁 시세가 

4000만원 정도로 잡혀있더라구요~

 

매의눈 고급쌍인궁을 살수 있었던것이

사념이담긴 호리병을 모두 팔았기 때문인데요~

그동 안 안팔렸던것이 시세가 비쌌던것이 이유인것 같네요.

원래 시세보다 한참 싸졌길래 그냥 싼 가격보다 좀더 싸게

육의전에 올렸더니 모두 팔렸더라구요~^^;;;

 

 

 

 

 

 

 

 

매의눈 고급쌍인궁 옵션은

힘 5 옵션과 사정 거리 +2 옵션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의눈 고급쌍인궁은

좀더 멀리 마법 불화살 타격이 가능합니다.^^

 

저는 지금 마불 기궁을 9마리 운용하고 있습니다.

마불 기궁 9마리 모두 매의눈 고급쌍인궁을 장착해주었네요~

4000만원씩 따지면 3억 6천만원이네요... 후덜덜

 

 

확실히 매눈 고쌍을 끼워주니깐

좀더 멀리 사냥이 가능해서 사냥 타임도 줄고

마불 기궁이 잘 죽지도 않네요~

이제 구지모사육사를 잡기에는 오버스펙인것 같습니다.ㅎㅎㅎ

 

다음 사냥터를 잡아야 되는데 아직 잘 모르겠네요...ㅠㅠ

 

아래 영상을 보시면은 확실히 매눈고쌍 때문에

마법 불화살 사거리가 늘어난걸 볼수있어요~

 

 

 

마불 기궁 레벨을 어서 200렙을 찍어야 되는데 말이죠~

200렙을 찍고 태황 변두리셋을 착용하면

그래도 노가다 반자사 할정도는 될것 같네요~^^

 

그리고 지금 짭호선을 착용해보았는데요~

본캐릭 레벨업에 짭호선이 진짜 좋다고 해서

본캐릭 레벨업을 위해서 한번 끼워봤습니다.

7일제한의 호선의인형이 있어서 사용한것인데요~

 

 

호선의 인형 정말 신세계 더라구요~

기술이 정말 강력하네요~

그런데 본캐릭 사냥을 할려니깐 일일히 컨트롤 해줘야되서

귀찮아서 그냥 포기했습니다.ㅠㅠ

 

너무 마불기궁 반자사의 편함에 몸이 완전 길들여졌나봐요..ㅡㅡ

 

호선의 인형을 장착하니 전투에서 모습도 변하더군요~

능력치도 상승하더라구요~ 호선의 인형이 좋긴하네요~

 

 

 

확실히 본캐 레벨업할때는 짭호선이라도

착용하고 고렙 사냥터를 가면 초고속 레벨업을 할수 있을것 같네요~

본캐릭 레벨업은 그냥 저냥,,, 미루게 되었고..ㅡㅡ

일단은 어서 다음 반자사 사냥터를 생각해봐야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