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18:55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안녕하세요~ 백호서버 마불기궁 반자사

리온스피릿입니다.^^

 

 

거상이 벌써 20주년이라고 하네요~~

와 시간이 벌써 그렇게나 지났나요?ㅎㅎㅎ

 

거상은 예전에 출시한 온라인게임인데 아직도 

정말 활성화가 잘된 장수 온라인 게임이네요~

앞으로도 운영만 잘하면 더 오래 갈수 있는 게임이겠습니다.^^

 

이번에 거상이 20주년 기념으로 

대대적으로 이벤트를 준비중입니다.^^

 

홈페이지에 천하제일 거상 20주년 이벤트 공지가 떴네요~~

거상 20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거상 20주년 이벤트 첫번째로는 각종 미션이 주어지네요~

무명인형을 처치하라!, 임무를 수행하라!, 과녁을 맞춰라!

아이템을 획득하라!, 추억의 조각을 모아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각 일자마다 정해진 미션이 주어지고 그에 따른 보상이 주어질텐데~

과연 보상이 어떤것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거상 두번째 이벤트는 정령을 도와라!, 게임에 접속하라!와

경험치업, 드랍 1+1, 할인판매, 신규유저 복귀유저를 위한

혜택으로 이루어져있네요~~~

 

 

 

 

 

 

 

 

그리고 3번째 이벤트로는 20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준다고합니다.

20주년 칭호에다가 20주년반지, 20주년의복, 20주년정령등

20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빵빵하게 줄 생각 인가봅니다~~ㅎㅎㅎ

20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은 꼭 얻어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로는 20주년 기념 특별 굿즈가 있나봅니다~!!!

아직 자세한것은 공객를 하지 않아서 궁금증이 증폭이 되는데요~~

이미 유저들은 자유게시판에서 굿즈에 대한 기대감이 있는 분들이 보이네요~

과연 어떤 굿즈일까요???ㅎㅎㅎ

아무래도 20주년이니 심혈을 기울인 굿즈가 아닐까 싶네요~~

 

 

 

 

 

 

 

거상 20주년 이벤트는 아래 링크주소로 가시면 

거상 20주년 이벤트 공지를 확인하실수가 있어요~^^

이번 이벤트 진짜 흥했으면 좋겠네요~

저 같은 쪼렙은 이벤트때 잘 참여해야 득보니~

시간 되는데로 꼭 열심히 참여를 해봐야 겠습니다.!!!

빠이팅 ㅋㅋㅋㅋㅋ

 

http://www.gersang.co.kr/event/2022/20220426_S0r91Se89/main.gs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