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요즘에 거상을 하긴 하는데 시간도 없고 해서 

뜨믄뜨믄 접속하고 접속 시간도 많지 않네요....ㅠㅠ

 

거상이 20주년 이벤트까지 하고 있는데 많이 참여를 못해서 아쉽군요..

그래도 시간을 조금씩이라도 내서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거상에서 이벤트로 여러가지를 참 많이 준비를 했네요~

그중에서도 정령을 주는 이벤트를 참여해서 정령하나를 얻었답니다.^^

 

바로바로 크림이라는 정령이네요~~

그동안 정령도 없었었는데 이번에 참여해서 얻어서 너무 좋습니다.ㅎ

크림이 정령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타저 5%, 마저 5%의 옵션이 있습니다.

전투에 같이 참여해서 몸빵도 해주니 참 좋군용~~ㅎ

좀더 업그레이드 시키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인게임에서 참여가능한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마불 기궁 반자사 세팅이라서 중급 무명인형도 못잡더라구요...

하급 무명인형이라도 잡고 있습니다.^^

하급 무명인형을 잡으면 여러 템도 나오고 20주년 기념주화도 나오고 

응모권도 나오니 잘 모아서 아이템 교환을 해야겠습니다.

 

 

 

 

응모권을 얼른 200개 모아서 20주년 반지는 꼭!!!

얻고 싶은데 될려나 모르겠습니다...

이제 부터라도 열심히 달려보아야 겠어요!!!

 

 

 

 

 

 

 

 

 

 

거상 마불기궁으로 반자사는 시간나는대로 계속하고 있는데

마불 기궁 9마리 모두 매의눈 고급쌍인궁을 맞춰주느라 돈을 많이 썼네요~

이제 2억 4천 정도 모았는데 언제 10억 모을까요?ㅎㅎㅎ

반자사로 부자되서 블로그 포스팅을 쓰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아직 멀기만 합니다.ㅠㅠ

 

 

아직도 초보를 못벗어나고 있는 백호서버 마불 기궁 반자사

리온스피릿이였습니다.

 

조금씩 장기적으로 점점 나아지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