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0:38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거상 새싹이 자라날때 이벤트를 참여하고 있는데요.

오늘 드디어 사싹이 물주기 16번을 완료해서

해바라기 반지 두개를 얻었습니다.^^

 

 

 

해바라기 반지는

생명 50, 지력 50 스텟이 붙어있는

반지 입니다.

저는 금가락지 끼고 있는

제갈 공명한테 주었네요.ㅎㅎㅎ

 

 

지금 마불기궁 반자사에서

가장 핵심은 제갈 공명이라서 

제갈 공명이 mp회복을 시켜주고

체력 회복도 시켜줘야 되기 때문입니다.

 

해바라기 반지를 두개 끼워줬으니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보탬이 되겠네요.ㅎ

 

 

 

 

 

물 획득 누적 보상도 16횟수가 되었네요.

누적 30회를 채워서 불사조의깃털을

얻으려고 하는데 노력해야 겠습니다~

 

저 같은 유저는 참 이런 이벤트가

혜자라고 생각이 되네요~^^;;

 

 

 

 

저는 아직도 구지모사육사

마불기궁 반자사를 합니다.

그냥 블로그를 쓰거나 다른것을 할때

용병들이 죽을 걱정 안해도 되고

클릭 경쟁도 없어서 좋네요~

 

클릭 경쟁이 없다기 보다도 샤오링의후원에

사람들이 거의 안오죠...ㅋㅋㅋ

 

 

 

 

주 수입원인 사념이 담긴 호리병은 

200개 넘게 모은것 같은데 참 안팔리네요...

저번에 저잣거리 등록했던것

안팔렸던데 다시 저잣거리 가서 

등록 해두어야 겠습니다.ㅎㅎㅎ...

 

이제 용병들 아이템도

조금이나마 맞췄으니 10억 모으기

프로젝트 돌입해야 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