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거상 마불 기궁 반자사 정산을 하기로 했습니다.

삼색채 경단을 600개 정도 사용한 시점이고

아이템이 꽉차서 무게가 무거워지는 경우도 생겨서

정리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직도 여전히 구지모사육사를 대상으로

마법 불기궁 반자사를 하고 있구요.

 

수익이 크게 나지는 않지만 클릭 경쟁도 없고

용병들도 잘 죽지 않아서 블로그를 쓰거나

TV등을 보면서 마법 불기궁 반자사를 하였습니다.

 

 

저는 다클라가 아니라서 상재는 하지못해서

그냥 잡템들은 마을 상점에 넘기고 있습니다.

마을에서 상재 찾는 시간도 아깝기도 하구요.

 

물론 상재만큼 돈을 더 못번다는점은

다소 아쉽기는 합니다. ㅠㅠ

 

낡은천룡염주라든지 낡은청인부 모아둔것을

상점에 판매하니 대략적으로 800만전 정도 나오네요~

 

 

 

 

사념의호리병과 상급정수는

육의전 경매장에 올려 팔아야합니다.

 

 

사념이 담긴 호리병은 육의전

경매장에 검색하니 매물이 별로 없긴하더라구요.

그나마 있는 매물도 터무니없는 가격이였구요.

 

 

그래서 개당 90만원씩 잡고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지난번에 팔다 남은 것과 합치니

사념이 담긴 호리병 갯수가 176개나 되네요~^^;

 

 

 

모두 판매가 된다면 1억 5천이 넘는 금액이네요~^^

하지만 사념이 담긴 호리병은 그리 빨리 팔리는

아이템은 아니라서 시간을 두고 천천히 팔아야합니다~~

 

정말 빠르게 팔리는것은 정수인데요.

상급정수는 정말 잘 팔리죠.

상급 정수 시세는 백호서버 시세로 

경매장에 올릴 당시 460만이 조금 넘었습니다.

 

 

역시나 상급정수는 금방 팔렸네요~

좀더 많이 먹었으면 좋겠지만

4개 먹은것이 1800만전에 팔렸습니다.^^

 

모든 템을 정리하고 삼색채 경단을 다시

채운후에 또 샤오링의 후원으로 컴백했습니다.ㅋ

 

 

 

아이템이 잘만 팔린다면 총 보유금액은

4억전을 돌파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10억전 모으기 프로젝트에 조금씩

조금씩 다가가고 있는데요~

 

사념이 담긴 호리병이 얼른 다 팔리기를

바라고 또 바랄뿐이네요.ㅋㅋㅋ

 

다른 글을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00

 

거상 새싹이 자라날때 이벤트 사싹이 물주기로 해바라기 반지 보상 마불기궁 반자사 근황

거상 새싹이 자라날때 이벤트를 참여하고 있는데요. 오늘 드디어 사싹이 물주기 16번을 완료해서 해바라기 반지 두개를 얻었습니다.^^ 해바라기 반지는 생명 50, 지력 50 스텟이 붙어있는 반지 입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