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0:38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마불 기궁 반자사를 조금 더 강하게 하기위해서

조남으로 귀화의서약을 사용한지 정말 오래되었죠..

 

하지만 짭호선을 가지고 있는 줄 착각을 한채 

조남으로 귀화의서약을 써버리고 말았는데요.ㅠㅠ

 

드디어 이번에 벛꽃 필 무렵 이벤트로 인하여

짭호선을 얻을수 있는 기회를 얻었답니다.ㅎㅎㅎ

 

이제서야 조남 전직 퀘스트 무도장 10단계를

진행 해볼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짭호선을 사용할 경우에 무도장 10단계는 

그냥 눈감고도 깬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ㅋㅋㅋ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 하시면 벚꽃을

한개씩 얻을수가 있는데요.

 

10개를 얻으시면 이번 이벤트에서

호선의 인형 7일을 얻을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를 얼마나 기다려 왔는지요~^^;;

 

 

 

미션을 하여 벚꽃 10개를 얻자마자 바로 

짭호선 아이템으로 교환을 하였죠!!

 

그리고 바로 무도장 퀘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짭호선의 위력이 어마어마 하기 때문에

기술 한두번이면 몬스터들이 녹습니다.^^

 

진작에 짭호선이 있었다면 조남 전직퀘를

수월하게 할수가 있었을텐데

이제야 시원하게 무도장 10단계 퀘스트를

진행해봅니다.^^

 

 

 

 

 

 

깔끔하게 10단계를 클리어를 하고

세오녀를 찾아가서 전직증서를 받았습니다.

 

너무나 감격스럽네요.ㅠㅠ!!!

 

니가 그 전직증서더냐~~~!!!

 

 

 

전직 증서를 얻었지만 짭호선이 7일짜리라서 

바로 전직하기는 아까웁기도 하여

레벨업을 좀더 하고 전직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레벨업을 빠르게 할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는

바로 소탕령을 사용하는 것인데요~~

소탕령을 사용하면 강력한 몬스터들이 나오죠.

 

그렇다고 하더라도 짭호선의 폭뢰 스킬에

몬스터들이 줄줄이 녹아 버립니다.^^

 

경험치 상승 할수 있는 아이템을 전부 먹고

소탕령을 사용하여 사냥하다보면 경험치를

한부대당 170만에서 200만까지 얻을수 있습니다.

 

저 레벨 캐릭터들은 폭풍 성장을 할수가 있죠~~!!!

 

 

짭호선 기간이 지날때까지 폭풍 레벨업을 한번 해보고

그 이후에 전직 증서를 사용해서 조남 전직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직 조남으로 조금더 강력해진

마불 기궁 반자사를 운영해서

좀더 상위 반자사 사냥터로 진출을

시도해봐야 겠네요.^^

 

 

예전 글이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https://yjs468k.tistory.com/149

 

거상 근황 마불기궁반자사 귀화의서약 조선 먹고 조남 전직퀘 망했어요..

거상 백호서버에 서식중인 마불기궁 반자사 리온스피릿입니다~~~ 요즘에 거상이 난리네요~ 계속 서버터지고~ 점검, 점검에 유저들이 뿔이 나버렸군요~ 자유게시판에는 원성의 글들 가득하고요~~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