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드디어 거상 조남 전직 했습니다.

짭호선으로 레벨 200까지 찍어보려했는데

역시나 쉽지가 않네요.ㅋㅋㅋ

 

그냥 193까지만 레벨업을 하고

지쳐서 전직증서를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조남 전직을 해서 좋기는 한데

전직을 하고 나면 레벨이 1이되니

다시 레벨을 올리는게 부담스럽네요.ㅋㅋㅋ

 

그래도 더 강한 마불기궁 반자사를 만들려면

연사 전직 조남을 만들어야만 하겠죠~~

 

 

그리고 전직 조남시 사용할 

청록각궁을 거금을 주고 구매하였습니다.ㅠㅠ

백호서버 시세로 경매장 가장 저렴한 가격이

1억 7천5백이네요~~

 

가장 저렴한 청록각궁으로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청록각궁은 레벨 100이면 착용이가능하고

장착시 연사 마법 사용 가능합니다.

전직 조남 사냥꾼 조철희만 장착가능하구요~~

 

전직후 빠르게 100레벨로 레벨업을

해야 청록각궁을 착용하여 연사 전직 조남을

사용할수가 있겠습니다.

 

 

 

드디어 전직증서를 사용해봅니다.^^;;;

과감하게 전직증서 아이템을 사용하여

전직 조남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네요~!!!

 

 

 

본캐릭터 일러스트도 변경이 된것을

알수가 있겠습니다~~

 

인벤토리에 남아있던 경험치 두루마리를

몇개 정도 먹였더니 레벨 24까지는 되더군요~~

 

어디가서 본캐릭 전직 조남 레벨업을

시켜야 되나 고민하다가 그냥 인벤토리에

이시즈치산 2층 이동 주문서가 있어서

귀차니즘에 이시즈치산에서 레벨업을 

조금 해보기로 합니다.ㅋㅋㅋ

 

 

 

아 어서 전직 조남 본캐 100레벨을 해서

거금 들여산 청록각궁을 껴보고 싶은데

성격만 급할뿐 레벨업은 더디게만 느껴집니다.ㅠㅠ

 

불타는 오니를 몰아잡는데 마저가 약하다보니

마불기궁이 자주 터지네요~~

마불 기궁 살리기가 급급해서 이시즈치산에서의

사냥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옛날 생각도 나고 해서

유명계로 진출해봅니다.

 

 

 

 

 

경험치 아이템을 먹고 몰아 잡으면

경험치는 그래도 쏠쏠 하긴 합니다.^^

 

당분간은 여기서 레벨업을 하긴 해야 될듯합니다.

그래도 마불 기궁으로 잡으니 

안정적으로 사냥이 되네요~~

 

 

언능 조남 전직 레벨업을 100을 만들어서

청록각궁으로 연사 반자사를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전 글을 더 보고 싶으시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23

 

기간제 아이템 풀! 소탕령써서 짭호선으로 폭풍 레벨업 하기 소탕령 10단계 클리어

지난번에 짭호선 인형으로 조남 전직퀘 무도장 10단계를 클리어 하였는데요. 짭호선 기간제가 7일이라서 그냥 전직하면 짭호선을 삭제해야되니 아까운 마음에 폭풍 레벨업을 하고 있습니다. 소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