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드디어 본캐 전직 조남

100레벨을 달성하였습니다.ㅎㅎㅎ

 

그냥 유명계에서 유령코끼리만

무조건 몰이 사냥을 하였더니

그래도 100레벨이 되긴 되네요~~

 

마불기궁 반자사라서

시간될때마다 TV보면서

유명계 유령코끼리 반자사를 돌렸습니다.

 

 

유령코끼리 반자사를 돌리면서

본캐 100을 찍는데 중급 정수도 5개나

먹어서 재산에 보탬이 되기도 했네요.ㅋㅋㅋ

 

 

드디어 정확하게 100레벨을 찍은

전직 조남입니다.

본캐 100레벨이 되어야

큰맘먹고 구매한 청록각궁을 사용할수 있기에

더욱더 기분이 좋았습니다.ㅎ

 

 

키야~~~ 영롱한 청록각궁~~

장착시 연사 마법 사용이 가능하기에

이제 전직 조남도 반자사에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전직 조남 스텟은 대부분 올민 또는

적당한 체력을 찍은후에 올민을 추천하더라구요.

저는 체력 2400~2500 정도 찍고

올민으로 갈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특성기술은 지금 현재

6포인트를 모두 정조준 기술에 투자하였구요.

 

 

 

 

전직 조남 특성기술인 정조준을 

6포인트까지 찍으면 연사 피해가

40% 증가 하게 됩니다.^^

 

연사 데미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라고

정조준을 찍어 주었죠~~

 

정조준을 모두 찍으면 함정숙련을

찍어주어야 겠습니다.

 

여러마리에게 동시에 데미지를

줄수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이렇게 전직 조남의 스텟과

특성기술도 찍어주었고

청록각궁까지 끼워준후에 

정든(?) 유명계를 떠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아직 반자사 사냥터를 확실하게

정한것은 아니라서 종전에 하였던

이무기빙 반자사를 더 하면서

좀더 반자사 사냥터에 대해서 고민을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이제 청록각궁도 끼고 조남 전직도 하고

반자사 세팅이 조금더 강해지고 있네요~~

 

얼른 마불기궁도 200레벨을 다 찍어서

태황셋이라도 맞춰야 될텐요.ㅋㅋ

 

일단 당분간 이무기빙을 반자사하면서

좀더 효율이 좋은 반자사 사냥터를 정해봐야겠습니다.

 

 

 

이전 글이 더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25

 

거상 드디어 조남 전직 했습니다. 청록각궁 구매 연사 조남 반자사 레벨업

드디어 거상 조남 전직 했습니다. 짭호선으로 레벨 200까지 찍어보려했는데 역시나 쉽지가 않네요.ㅋㅋㅋ 그냥 193까지만 레벨업을 하고 지쳐서 전직증서를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조남 전직을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