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지난번에 짭호선 인형으로 조남 전직퀘

무도장 10단계를 클리어 하였는데요.

 

짭호선 기간제가 7일이라서 

그냥 전직하면 짭호선을 삭제해야되니

아까운 마음에 폭풍 레벨업을 하고 있습니다.

 

소탕령을 좀 모아둔것이 있어서 사용하였는데요~

이벤트로 받은 경험치 상승 기간제 아이템까지

풀로 먹은후에 소탕령을 써서 사냥을 했습니다.ㅎㅎㅎ

 

 

 

사용한 기간제 아이템으로는 

일취월장, 변신주문서, 다다익선, 축지법

마력단약, 날개장식 총 6가지를 사용했습니다.

 

경험치는 최대한으로 먹을수 있도록

기간제 아이템을 아낌없이 먹어주었네요~~

 

 

 

 

 

소탕령은 매단계 마다 소탕점수 100점이 되면

한단계씩 올라가게 되고 점점 더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그리고 단계를 클리어 할때마다 

소탕령 전리품 상자를 줍니다.

 

랜덤으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주더라구요~~

어마무시하게 좋은 아이템은 못얻어봤네요.ㅠㅠㅋ

 

 

 

 

 

 

10단계까지 깨고 다시 또 소탕령을 써서

1단계부터 다시 시작하고를 반복하였습니다.^^

 

역시나 짭호선으로 충분히 잡을수 있을정도의

몬스터들이 등장을 하고

클릭 경쟁도 없이 몰이 사냥을 하다보니

경험치가 어마어마 합니다.

 

 

500만 경험치!!!

700만 경험치!!!

900만 경험치!!!

 

한번 제대로 짭호선으로 몰이사냥을 해보았는데

폭풍 900만의 경험치가 나온적도 있습니다.ㅎㅎㅎ

 

두번째 기록으로는 700만 대도 나왔네요.

 

정말 경험치를 어마어마하게 먹다보니

본캐와 용병들이 폭풍 레벨 업을 할수가 있게되네요~

 

지금 레벨을 192까지 키웠는데

짭호선이 기간 삭제되기 전까지 200레벨을

찍으려고 하는데 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일갔다와서 하다보니 잠깐 앉아있는것도 

너무나도 힘이듭니다. ㅠㅠㅠㅠ

 

 

 

200레벨까지 키워서 아이템을

착용시킨후에 전직 증서를 써서

조남 전직을 시키면 좋을텐데 힘들기만 하네요.ㅋㅋ

 

 

그래도 소탕령써서 폭풍 레벨업이 

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욕심이 나긴합니다~ㅋㅋㅋ

 

최대한 본캐릭 200레벨을 찍어보고

멋지게 조남 전직을 시켜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좀더 좋은 마불 기궁 반자사

사냥터를 찾아나서서 돈을 많이 벌어봐야겠어요.ㅋ

 

 

 

이전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링크 클릭해주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22

 

거상 마불 기궁 반자사 조남 전직퀘 드디어 완료! 무도장 10단계 퀘스트 완료.

마불 기궁 반자사를 조금 더 강하게 하기위해서 조남으로 귀화의서약을 사용한지 정말 오래되었죠.. 하지만 짭호선을 가지고 있는 줄 착각을 한채 조남으로 귀화의서약을 써버리고 말았는데요.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