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거상 온라인 이벤트 보상으로

불사조의깃털과 도발부를 얻었네요~

 

이번 거상 온라인 이벤트는 참여가

많이 어렵지가 않아서 좋습니다.^^

 

주사위 굴리기와 사냥으로 획득

아이템 10개만 얻으면 물 2개를 얻을수있죠.

 

계속해서 참여를 잘 하였더니

드디어 도발부와 불사조의 깃털을 얻었습니다.^^

 

 

 

누적 15회시에 도발부 1일

누적 30회시에 불사조의깃털 또는

봉황의깃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는 물 누적횟수가 31이라서 도발부 1일과

불사조의깃털을 보상으로 얻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마불기궁 반자사를

계속해서 하고 있는데요.

구지모사육사만 주구장창 때려잡고 있는데

 

어쨌든 마불기궁 반자사로 현재 10억 모으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몇일동안 사냥한 템을 

육의전에 정리한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지금 마불기궁 반자사 현황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잡템등은 상점에 다 팔구 있구요.

주로 육의전에 판매하는 물품은

사념이 담긴 호리병, 상급정수등입니다.

 

 

다행이도 빠르게 판매가 되긴 되었네요.

사념이담긴호리병을 150개나 사가셨네요~

 

상급 정수는 올리고 난후 빠르게 팔렸습니다.

역시 정수는 잘 팔리는 품목이네요.^^

 

사념이 담긴 호리병은 판매가 되기는 되는데

오래걸리는 품목인데 이번은 운이 좋았던듯 합니다.

 

 

 

마불기궁 반자사로 10억 만들기 프로젝트

지금까지의 현황은 대략 1억 9천 정도 모았습니다.^^

그동안 마불 기궁 반자사에 아이템 투자를

하느라 돈을 많이 썼었는데 

 

이번에는 꼭 마불기궁 반자사로

10억 만들기 성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