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거상 백호서버에 서식중인

마불기궁 반자사 리온스피릿입니다~~~

 

 

요즘에 거상이 난리네요~ 계속 서버터지고~

점검, 점검에 유저들이 뿔이 나버렸군요~

 

자유게시판에는 원성의 글들 가득하고요~~

거상은 게임성이 좋아서 운영을 잘하면 정말 장수 게임이 될수 있을텐데

좀 아쉬운 부분이네요~~

 

물론 운영진측에서도 사정이 있겠지만 말이죠~

 

어쨌든 최근 마불 기궁 반자사 근황입니다.

 

마불 기궁으로 한계를 느끼고 지금까지 모은돈으로

큰맘 먹고 귀화의 서약 조선을 구매하였답니다.

백호 서버 시세로 2억 1천 정도에 구매를 했어요...ㅠㅠ

 

 

그동안 번거 또 다썼습니다~ㅋㅋㅋ

계속 마불 기궁 반자사를 하다보니깐 아이템 맞추는거랑

상위 사냥터로 옮기고 싶은 욕심이 들다보니 어쩔수가 없네요~;;;

 

 

 

짜잔 중남에서 조남으로 귀화가 되었습니다~

이때 까지만 해도 조남으로 반자사를 좀더 강하게 할 생각에

부풀어 있었는데 문제가 생겨버렸지요...ㅠㅠ

 

조남을 전직하려고 전직퀘를 진행하려 했습니다.

분명히 아이템 창고에 짭호선이 있었던것으로 기억했는데...

뜨든!!! 짭호선이 없는것입니다....

 

아... 짭호선이 있는줄 알고 그거만 믿고 

조남 전직퀘를 하려고 했는데... 망했습니다. ㅠㅠ

 

언제 제가 써버렸는데 짭호선이 남아있는줄 알았나봐요...

 

 

귀서는 먹었고 잔고는 거지가 되었는데...

조남 전직퀘도 하지도 못하고 있네요...

그냥 지금 마불기궁 반자사 세팅으로 가봤는데

역시나 10단계 클리어는 택도 없었죠~~~

 

일단은 짭호선이라도 얻은다음에 퀘스트 진행해서

조남 전직을 노려봐야겠습니다.

 

일단은 천천히 다음 반자사 사냥터를 물색해봐야 겠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