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백호서버 리온스피릿입니다. ^^

이벤트 캐시템으로 겨우 먹고 살고 있는데요~~ㅎㅎㅎ

 

 

오늘은 거상 이벤트 봄맞이 목련축제 보상 아이템중에서

자목련으로 얻을수 있는 템을 모두 얻었습니다^^

 

일전에 자목련 5개를 획득하여 공명의 관을 얻었었는데요.

꾸준히 이벤트에 참여를 하여서 자목련 10개 누적으로 

공명의 의복도 얻고, 누적 15개 까지 해서 교복도 받았습니다.^^

 

 

 

 

 

 

 

또한 봄맞이 목련 축제 이벤트에서 자목련을 15개 받게되면

자동으로 아이템을 받을수 있는 응모 자격이 생겨요~

 

응모에서 당첨되면 주는 아이템은

다문천왕의신발, 지국천왕의신발

증장천왕의 전투화, 광목천왕의 전투화입니다.

 

저도 자목련 누적이 15개 되었으니 응모대상인데

과연 40명중에 1명이 될수 있을까요??ㅎㅎㅎㅎ

제발 되었으면~~ㅎ

 

 

그리고 이제 목련 모으기도 3개만 모으면 모두 받게됩니다.

이벤트 너무 열심히 참여하는것 같습니다.^^ㅋ

자목련은 다모았으니 백목련만 나왔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

캐시템 러버~~~~~~~~~~~

 

 

 

 

 

 

 

 

 

전 포스팅에서 마불기궁 반자사 사냥터에 대해서

고민좀 해봐야겠다고 했는데요~

아직도 고민중이고 여러군대 돌아다녀봤지만....

 

그냥 구지모 사육사가 이제는 잘 터지지도 않고

몇부대도 잘 안죽고 하니... 다시 구지모 사육사로 왔습니다.ㅋㅋㅋ

 

뭐 소림사도 가보고, 진시황릉도 가보고 유명계도 가보았는데요~

아직 마불기궁 레벨이 너무 낮다보니 사냥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에는 맘편하게 구지모사육사로 되돌아 왔습니다. ㅋㅋㅋ

여전히 클릭 전쟁도 없고 여유롭게 사냥하기 좋네요~^^

 

 

 

 

구지모사육사 마불기궁 반자사 하면서

애니매이션 보기가 참 꿀인데요~

요즘에는 한참 주술회전이라는 애니를 보다가

현재까지 나온 편을 모두보고

블랙클로버로 갈아타서 시즌1부터 정주행 중입니다.^^

 

 

아 너무 꿀잼이에요~~~ 마불기궁 반자사하면서 보기 딱 좋죠~

여러분들도 게임에만 집중하기 힘들때 마불기궁 반자사하면서

애니매이션 정주행 해보세요~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