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05 04:49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거상 마불기궁 반자사를 아직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마불기궁 반자사 대상은 샤오링의후원에 있는 

구지모사육사구요~~

 

반자사를 통해서 얻은 상급정수와 사념이담긴호리병 외에도

기존에 모았던 유령해저왕의비늘 거래가능한 사통팔달도

육의전에 올려보았습니다.

 

빨리 처분을 해보기 위해서 육의전 시세보다 가장 낫게 측정하여

육의전에 등록을 해보았습니다.

 

 

유령해저왕의 비늘은 888888원에 올려보았고 총 23개 보유입니다.

유령해저왕의 비늘은 사용처가 많이 없는지

잘 팔리지가 않네요~~

 

 

 

 

 

 

사통팔달이 창고에 있길래 보았더니 거래가능이더라구요.^^

사통팔달 거래불가도 꽤 많이 보유하고 있어서 

사용하는것보다 돈으로 빨리 바꾸는게 나을것 같아

육의전에 등록 하였습니다~~~

 

 

 

 

 

상급정수는 아주 잘팔리는 품목이면서도

단가가 매우 괜찮아서 나오면 기분이 좋아지는 템이죠~

그래도 4개가 득템을 하였네요~

 

다팔리면 9백만원이네요~ 아마 빨리 팔릴것으로 보입니다.

가격대를 너무 비싸게 올리지 않았기 때문이죠~

 

 

 

 

사면이 담긴 호리병은 육의전 등록 스크린샷을 모르고 안찍었네요.

사념이 담긴 호리병은 여태까지 134개나 모았고

개당 110만원에 올렸습니다.

 

얼른 팔렸으면 좋겠네요~ 다팔리면 억대에요!!!^^

 

저번에는 육의전에 계속해서 등록이 안되었는데

이번에는 등록실패되는일 없이 한번에 모두 등록을 하였습니다.ㅎㅎㅎ

 

 

 

 

본캐릭도 175레벨을 찍었는데요~

어서 180레벨을 찍었으면 좋겠네요~~

 

그이유는 거상 복귀를 할때에 복귀유저 선물을 주는데

그중에 태황투구, 태황갑옷을 주더라구요.

 

거래불가이며 180레벨에 착용가능합니다.

 

 

 

 

 

그래서 어서 180레벨까지 본캐릭을 올리는것이 목표랍니다.^^

저거라도 착용을 하면 그래도 조금은 버티겠죠ㅋㅋㅋㅋ

 

마불기궁도 어느정도 레벨이 올라가고 있어서

구지모사육사 3부대 정도는 별 컨트롤하지 않아도

이전 처럼 쉽게 터지지는 않네요~~

 

점점 마불기궁 반자사도 구지모사육사 사냥터에서는

안정감을 찾는 느낌입니다.

 

육의전에 올린것들이 팔리게 되면 추후 현재 총 자산도

공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