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04 14:4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거린이의 거상 마불 기궁 반자사 4시간 동안 결과입니다.^^

 

목표는 구지모 사육사에요~~

클릭전쟁이 없어서 맘편히 사냥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시간 정도 사냥을 했는데요~ 아직은 스펙이 모자라서

3부대 이상 모이면 자꾸 마불기궁 반자사가 터져 버리네요. ㅠ.ㅠ

가끔 본캐도 죽어서 마을로 가버리고 말이죠... 아무래도 스펙업을

좀더 해야지만 안정적으로 사냥이 가능할듯 합니다...

 

우선 4시간동안 마불기궁 반자사로 벌어들인 수집품들을 한번 살펴볼게요.

 

사념이담긴호리병 34개와 상급정수 1개입니다.

나머지는 다 돈도 안되는 잡템입니다...

 

빛나는등껍질, 하백의증표, 독거미발은 돈도 안된답니다~

 

다음은 상재가 가능한 장비템을 볼게요.

 

낡은 청인부 13개, 낡은 천룡염주 18개, 낡은 회선침,

낡은 은제사냥추 6개네요~

그런데 저는 원클라다보니까 상재 캐릭터가 없어서

상재는 하지못하고 그냥 마을에다가 냅다 팔아버렸답니다. ㅠ.ㅠ

요즘에는 마을에 무료 상재하시는 분도 찾기가 어렵네욥...

 

나중에 조귀를 먹고서 상재조녀를 해야할지 아니면

전직 조남을 해서 반자사를 더욱 강화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다음은 책류입니다.

 

다른책은 전에 주웠던 것이구요.

구지모사육사를 잡으면 얻을수 있는 책은 치우천왕의 주술비법이랍니다.

치우천왕의 주술비법은 전에 모았던것이랑 합쳐졌는데

대략 8개정도 먹은것 같네요~^^

 

자그럼 마을에 한번 팔아서 난 수익이 얼마일지 한번 볼까요?

 

따란~!!! 바로 730만원정도 벌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마불기궁 반자사가 허접해서 터지고 죽고해서

시간대비 많이 벌지는 못했네요. ㅠ.ㅠ

730만원은 낡은 청인부 13개, 낡은 천룡염주 18개,

낡은 회선침, 낡은 은제사냥추 6개를 판금액이구요.

 

치우천왕주술비법은 팔지 않았답니다~

또한 사념이담긴호리병도 정산한 금액은 아니구요~

 

사념이 담긴 호리병은 육의전시세로 100만정도는 하는데

그리 빨리 팔리는 품목이 아닌것 같아

시간을 두고 팔아야만 할것으로 보입니다.. 흐규흐규..

 

참 상급정수도 판매금액에서 빠진것이죠. 상급정수는

현 육의전시세로 300만원하더라구요.

역시나 상급정수가 나와야 짭짤하네요!!!

 

 

사념이 담긴 호리병을 육의전에 올리기위해서

육의전으로 순간이동했답니다.

30몇만원이 훌쩍 날라가더군요.ㅋㅋㅋㅋ

내가 이런 돈을 쓸데가 아닌데.......

 

 

 

빨리 판매를 하기위해서 육의전 시세보다 10만원 싸게 올리기!!!

그런데 이게 뭐여요???.....

 

 

아무리해도 경매인원이 많아서 참여하지 못하였습니다 문구가 뜨면서

전혀 등록이 안되는것이였습니다.... 흐에???

 

결국 30번 정도 시도하다가 시간 아까워서

다시 구지모사육사 마불 기궁 반자사를

하러 되돌아 갈수 밖에 없었답니다...

 

내 순간이동비 30만원 돌려놔라 AK.....

 

 

 

 

 

일단은 너무 급하게 마음먹지 않고

반자사 마불 기궁을 육성한다는 생각과

클릭 전쟁이 없는점을 감안해서

당분간 구지모사육사에 뼈를 묻을 생각입니다.ㅋㅋㅋ

 

다음에는 좀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