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이 출시되었는데요~

 

열심히 일을 하고 남은 자투리 시간에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을 하고 있습니다.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을 하는데 시간을 많이 할애할 수 없기에

시간 나는데로 열심히 피로도를 소모하려 애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입니까... 소울브링어를 육성하고 있다가

사전 등록자에게 주는 SD크리쳐를 잘못 선택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미 한번 잘못 선택하면 다시 되돌릴 수도 없었죠...

 

저는 PC판 크리쳐로 생각을 하고

SD크리쳐를 크루세이더로 골랐는데요,

PC 버전 크리쳐는 단축키로 스킬을 사용할수가 있기때문에

저는 크루세이더의 버프스킬을 크리쳐가 사용할수 있을거라

생각하여 크리쳐 버프를 소울브링어에게 해주려고 선택한것이였습니다.ㅠㅠ

 

그런데 SD크리쳐는 해당 직업의 스킬을 +1 시켜주는 옵션이였던것이죠!!!

즉, 귀검사 소울브링어인 저는 SD크루세이더 크리쳐의 옵션이 

전혀 소용이 없었던 것이였습니다....ㅠㅠ

 

 

 

 

 

 

레벨을 많이 올린 소울브링어는 아니였지만...

어쩔수 없이 다시 키울수 밖에 없었네요.....

 

그래도 그나마 사전등록 쿠폰은 3개를 주기에 다시 SD크리쳐를

귀검사로 얻어서 할수가 있었습니다~

고유스킬 설명을 보면 알수있듯이 귀검사 직업군의 스킬 레벨을

플러스 1해주는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사전등록 쿠폰을 사용하여 크리쳐를 얻는 분들은 SD크리쳐를

각 직업에 맞는 크리쳐로 꼭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대충 읽어보고 잘못 선택하지 않으시길 바래요.....

 

다시금 사전등록 쿠폰을 사용해서 귀검사 직업에 맞는

SD남귀검사 크리쳐를 얻었습니다.

이로써 소울브링어 스킬에 대해서 +1 효과를 받을수 있겠네요~^^;;;

 

 

 

 

 

 

이제 다시 캐릭터에 정을 주면서 아이템도 맞추고

다시금 소울브링어를 제대로 키워봐야 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출시된다고 하여 많은 기대가 있었는데

옛날 생각도 나고 꽤 재미있게 하고 있네요~~~

 

언능 50레벨을 찍는것이 지금 목표라서 얼른 피로도 녹이러 가야 겠습니다.ㅋㅋㅋ

 

에픽퀘스트만 잘 진행해도 레벨이 잘오르고 있어서

꾸준히 피로도를 남기지 않고 소진만 하면 그래도 금방 육성을

할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모두들 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하시길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