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던파 모바일을 시간나는데로 즐기고 있는데요~~

이제 소울테이커도 55렙 만렙을 찍었네요~~

 

모바일 던파가 레벨업 난이도가 높지 않아서

만렙은 금방 찍는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레벨업도 다 했겠다 장비 세팅에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일단은 환영극단에서 소울브링어 야차셋을 파밍하고 있구요~

 

던파 지옥파티에서 50제 에픽 무기도 구하고 있습니다.

무형검이라든지 월광 50제 에픽 무기를 노리고 있는데

정말 구하기 힘드네요~~ㅠㅠ

 

지금 까지 먹은 던파 모바일 50제 에픽무기들입니다.

소울브링어 직업군 무기는 왜이리도 안나오는지용~~~!!!

 

광분간탄타르 입니다.

버서커 대검 무기구요~ 룩이 붉은색 대검이라서

간지는 먹고 들어가는 검입니다.

공격시 10% 확률로 물리공격력 15% 증가라서

물리공격력이 터졌을시에 데미지 상승이 기대되는

광분간탄타르 대검 무기입니다.

 

 

헤븐즈데드아이 입니다.

레인저 무기구요~ 옵션은 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

레인저는 공속이 빨라야 되는데

헤븐즈 데드아이 무기에 공속이 3% 붙었구요~

게다가 데미지가 10% 증가 고정 옵션이 있어서 좋네요~

 

 

 

 

 

 

 

 

다음으로 중력창입니다.

마법사 에픽무기이고 효과 부분 옵션이 정말 좋습니다.

중력장 50제 에픽 데미지 10% 증가가 있는데

물리 공격력 18% 증가가 추가로 있네요..

정말 후덜덜한 무기인듯합니다.

대신에 느린공격속도를 가지고 있어요~

 

 

50제 에픽무기 벽력타 입니다.

이거 격투가 넨마스터 졸업템이라고 불리는것 같기도한데요~

힘, 지능 10% 상승에 물리, 마법 공격력 10% 증가

게다가 각 5% 확률로 중독, 화상 상태, 공격시 1% 확률로 기절, 구속상태

옵션이 있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상태이상에 걸린적 공격시

20% 추가 데미지입니다.

 

옵션이 상당하기에 격투가 키우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벽력타 50제 에픽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트라이커 무기 헤비크리티컬입니다.

빠른공격속도의 권투글러브인데 옵션이 대박입니다.

크리티컬 데미지 25% 증가이구요~

물리 공격력이 8% 증가입니다.

대신에 이동속도가 5% 마이너스라는 패널티를 주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남자캐릭만 선호를 해서 남격투가가 있다면

꼭한번 써보고 싶은 헤비 크리티컬 50제 에픽 무기입니다. ㅠㅠ

 

 

 

 

 

 

 

여기까지 지금 먹은 50제 에픽 무기들입니다...

물론 에픽 아이템의 수가 굉장히 많아서 소울브링어의 무기를 먹기에

경우의 수가 많은것은 사실이죠~

 

그점을 알긴하지만 그래도 다른 직업군 50제 에픽이 나올때마다

정말 아쉬울따름입니다. ㅠㅠ

 

저는 언제쯤 소울테이커의 무형검이나 월광이 나올까요?

아니면 십문자도 투라도 좀 떴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이벤트로 받은 에픽 초월의 돌을 아직 사용하지 않았는데~

저 무기중에 직업군 50제 에픽 무기 졸업템이 있다면

모험단금고로 옮겨서 부캐릭으로 키워볼까도 생각중이네요~~

 

그런데 본캐릭 아이템 맞추고 키우기도 시간이 빠듯하다는점~~ㅎㅎㅎ

그래도 부캐를 점점 늘려가기는 해야되서

조만간 결정을 내려봐야 겠네요~~

 

지금 지옥파티 초대장을 다시 500장 정도 모아두긴했는데~

다시한번 지옥파티 달려봐야겠습니다. 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