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소울테이커 에픽 무기 노가다를 하다가

드디어 50제 에픽 도 무기 월광을 득했네요~^^

 

예전 부터 가지고 싶었던 무기였는데 드디어 하나 나와주네요~

십문자도 투 나 역시 무형검이 나오면 최고 이긴 하지만 그래도

소울테이커가 사용할수 있는 에픽 무기가 나와줘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역시 50제 에픽도 월광 푸른색이고 룩도 간지가 철철 납니다.ㅎㅎㅎ

유성락은 저 룩에 붉은 색이고 버서커가 들면 정말 멋지죠~~^^

 

50제 에픽 도 무기 월광은 소울브링어 1티어 무기는 아니고

역시나 아쉬운 옵션을 가지고 있지만은

그래도 소울브링어 스킬도 붙어 있고

그냥 저냥 룩으로 사용하기 좋은 도입니다.^^;

 

환영검 13강 도를 사용하다가 월광 나와서 9강까지 하고

월광으로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던파 모바일이 사냥터 난이도가 PC버전보다 낮고

소울테이커 자체가 버프, 디버프 캐릭터이다보니

9강 월광으로도 사냥은 곧잘 하네요~

 

 

 

 

 

50제 에픽 도 무기월광의 옵션으로는

기본적으로 빠른공격속도가 장점이고

주로 볼 옵션은 공속 4% , 캐스팅 속도 4%

물리 크리티컬 확률 2%

물리 크리티컬 +80

마법 크리티컬 +80

적중률 +214입니다.

 

효과로는 크리티컬 데미지 20% 증가와

귀검사 달빛 베기 스킬 레벨 +3이 있네요~

 

 

에픽 무기의 장점이 바로 엠블렘을 두개 장착할수 있다는것이

정말 큰 장점으로써 능력치를 대폭 상승 시킬수가 있습니다.^^

환영도에 붉은 능력치 엠블렘 하나만 장착 가능했는데~

50제 에픽 도무기 월광에 붉은 능력치 엠블렘 두개를 장착하였네요!!!

 

그리고 마법 부여 카드도 지능 +23 카드로 무난하게 작업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마법 봉인이 안좋게 나왔네요...

고유속성이 물리 공력력 +12라뇨... 바꾸기도 어려운데 흑흑

그리고 무기 등급도 칼레이도 박스로 최상급 만들려다가

칼레이도 박스 다 날리고 상급이 되어 버렸어요...

아흑 내 칼레이도 박스...ㅠ_ㅠ

 

 

 

 

 

 

 

 

50제 에픽 도 옵션이 달빛 베기 스킬 +3이 있기에 

스킬과 스킬 강화에서도 달빛 베기 스킬에 투자를 좀 해보았습니다.

 

달빛 베기 스킬은 쿨타임도 짧고 자주 사용할수 있어서

굉장히 유용한 스킬입니다.

 

빠르게 3타를 치고 다른 스킬과 연계도 좋아서 소울테이커라면

필수로 배워야 할 스킬이 아닌가 싶네요~~

결투장에서도 역시나 잘 사용하는 스킬이겠구요~

 

 

 

스킬 강화에서도 달빛베기 스킬에 TP를 투자하여

달빛 베기 강화가 2레벨이 되었습니다.

2레벨까지 올리니 공격력 증가율이 11%가 되었네요~^^

 

당분간은 월광을 좀더 강화해서 잘 사용해보아야 겠습니다~~

 

 

 

 

 

 

아직 에픽 무기나 에픽 아이템 세팅을 못하신 분들은 지금이 기회인데요~

매일 하루 3번 모험, 긴급 의뢰에서 할수 있는 서조의 계곡과

모험, 의뢰에서 할수 있는 에픽로드 코스모핀드를 3회 매일 참여하면

에픽 아이템 득템의 확률이 높아집니다.

 

특히 에픽로드 코스모핀드는 에픽 아이템 드랍률이 높아서

에픽 아이템을 자주 먹을수 있으니 아무래도 원하는 에픽 아이템을

맞출 확률이 조금이라도 늘어나게 되니 필수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아바타도 맞춰야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PC버전의

3차 레어 아바타 룩을 좋아하기 때문에 열심히 테라만 모으고 있답니다.^^;

 

언제 업데이트 될지는 모르지만 업데이트 되면 바로 작업들어가봐야죠~

3차 레어 아바타 룩에 월광검이면 간지좀 나려나요?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