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귀검사 소울브링어 50레벨을 달성했습니다!!!

드디어 소울테이커로 각성하고

각성기 제 7의 귀신 광폭의 블라슈를 사용할수 있겠습니다.ㅎ

 

그런데 레벨 50이 되면 바로 각성 퀘스트가 나올줄 알았는데

퀘스트가 나오지를 않더라구요~~

 

저 처럼 퀘스트를 찾아서 헤매지 마시고 각성 레벨쯤 되신분들은

느긋하게 원래 하던 에픽 퀘스트를 계속 클리어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에픽 퀘스트를 진행하다가 각성 퀘스트가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저는 소울브링어가 레벨 52즈음 되었을때 각성퀘스트가 나와서

드디어 각성을 했네요~~~ㅎ

 

 

 

귀검사 소울테이커 각성 퀘스트 난이도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가라는대로 가고 깨라는 던전만 깨면 금방 각성을 하더군요~

소울테이커 각성 퀘스트를 3단계 정도 걸쳐 클리어 하면

바로 각성을 할수 있게 됩니다.

 

쭉 각성 퀘스트를 하라는대로 진행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소울테이커 각성 퀘스트 2단계를 클리어 하니

단진의 인형을 보상으로 주네요~

그런데 어디에 사용하는건지 도통 모르겠는걸요?ㅎㅎㅎ

일단은 그냥 가지고 있어봅니다. ㅎㅎㅎ

 

 

 

 

 

 

드디어 각성 퀘스트가 모두 끝나고 제 7의 귀신 광폭의 블라슈를 습득했습니다~

오오 이 얼마나 기다렸던 각성 입니까~^^;;;

아 그런데 광폭의 블라슈 사용하는 스크린샷을 못찍었네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캡쳐 사진으로 대체해봅니다. ㅎㅎㅎ

 

 

 

 

하루하루 일끝나고 조금씩 시간 쪼개면서

레벨업한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였습니다.

 

 

 

 

 

 

 

 

 

으하하 드디어 소울테이커가 되었습니다~~~

각성 퀘스트를 모두 마치니 50렙제 유니크 소검도 주는군요~

하지만 환영의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할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모바일 던파는 무과금 유저라든지 초보유저가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수 있도록 관리를 잘 해주는것 같아요~

 

 

 

 

이제 소울테이커가 되었으니 레벨 55 만렙을 위해서 열렙을 해야겠고~

지옥파티도 꾸준히 들어가서 에픽 무기라든지 장비좀 맞춰야겠습니다.^^

에픽 도좀 나왔으면 좋겠는데... 50제 에픽 무기를 하나 먹었는데

격투가 건틀렛이네요...ㅠㅠ

 

계속 에픽 아이템 파밍을 해봐야죠~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