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귀검사 소울브링어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귀검사 에픽 등급 레벨 40제 무기 대패왕 포스팅입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컨텐츠 중에서 긴급의뢰라는 컨텐츠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서조의 계곡이라는 의뢰를 하게되면 지옥파티에 나오는

보스 몬스터를 잡을수가 있습니다.

 

이 보스 몬스터를 잡으면 에픽 단계의 아이템을 주게되죠~

그래서 하루에 참여 가능한 수만큼 꼭 클리어를 합니다.

 

 

 

 

에픽을 기대하면서 클리어를 하던도중에

대패왕이라는 귀검사 에픽 무기가 드랍되네요~

저는 귀검사이기 때문에 귀문살도를 기대하였는데 대패왕이라뇨...

 

 

 

 

 

 

귀검사 40제 에픽무기 대패왕 스펙입니다.

 

 

역시나 대검답게 매우 느린 공격속도이구요.

주요 스펙으로는 힘 +36, 적중 +194이고

효과 부분에 5% 폭팔, 5% 넉백이 있습니다.

그리고 유용한 스펙인 데미지 15% 증가 부분도 있네요.

 

마법 봉인 해제를 해봤는데

지능이 붙어 버렸군요... 어차피 상관없지만

대패왕에 지능이 붙다니ㅋㅋㅋㅋㅋ

 

 

 

대패왕 대검은 착용 룩이 꽤나 멋있네요~

버서커였다면은 아주 좋아라 했을텐데 너무 아깝습니다. ㅎㅎㅎ

 

 

 

 

 

 

 

 

에픽검을 먹은김에 착용하고 GSD와 함께 사냥에 나서 보았습니다.ㅋㅋㅋ

아따 GSD성님 화끈하시네요~~~ㅋㅋㅋ 지져버리는구만요!!!

 

대패왕 간지나네요~~ 하지만 저는 소울브링어라는점~

 

 

 

얼른 에픽 등급 도를 얻어서 멋있게 착용하고 

강화도 해보고 싶군요~~~^^

지옥 파티 초대장도 659장 모아놓기는 했는데~

레벨 50 후딱 찍고 에픽템을좀 노려보아야 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