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18:55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소울브링어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나는대로 조금씩 하고 있어서 아직까지는

레벨이 43까지 밖에 되지 않네요~

 

레벨 43까지 육성하면서 제가 주로 사용하는 스킬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모바일 던전앤파이터는 레벨업은 딱히 어렵지는 않네요~

저는 요즘에 시간이 많이 없어서 피로도도 많이 녹이지 못했는데도

레벨 43까지 그리 힘들지 않게 레벨업을 하였습니다.^^;;

 

장비는 레벨 40에 맞는 레어장비를 제작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기도 5강만 했는데 소울브링어가 워낙에 장판스킬이 좋아서

스테이지를 그다지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하네요~~^^

 

 

 

이제 제가 사용하는 스킬을 알려드리자면

첫번째 스킬로는 붕산격입니다.

붕산격은 점프를 하면서 검으로 내려찍는 스킬인데요.

스킬을 짧게 누르면 짧게 점프를 뛰고 길게 누르면 길게 점프를 뜁니다.

주로 적이 멀리 모여 있을때에 붕산격으로 뛰어들고 난후에 툼스톤을

사용하는 식으로 쓰거나 평타 마무리후

귀참날리고 막타로 붕산격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다음 스킬은 귀참입니다.

소울브링어의 기본스킬이고 귀참은 스킬을 꾹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고 데미지가 상승하며 귀참드라이브 습득을 하면 귀참후에 

전진을 하면서 귀참드라이브가 시전되고 

귀참드라이브는 데미지를 추가로 주면서 적을 재우는 효과가 있습니다.

평타 막타를 칠때나 적과의 거리가 좀 멀때 귀참을 사용합니다.

 

 

 

 

 

 

저는 마법 크리티컬 히트도 마스터까지 찍어주었습니다.

마법 크리티컬 히트 스킬을 레벨 10까지 찍으면

마법 크리티컬 히트 확률이 10%까지 증가합니다.

아무래도 찍어놓으면 마법 크리티컬 히트가 발동하면

데미지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소울브링어의 저렙부터 고렙까지 두루쓰는

범위 스킬인 툼스톤이 있습니다.

툼스톤도 꽤나 유용하고 범위기라서 장판위에서

사용하면 데미지가 많이 들어가서 저는 꽤 잘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주로 귀검편을 사용한후에 툼스톤을 쓰거나 붕산격후 바로 툼스톤을

사용하는 식으로 캔슬을 당하지 않게 사용하곤합니다.

 

 

소울브링어의 가장 큰 장점은 각종 버프, 디퍼브 장판을

넓은 범위에 시전이 가능한것인데요.

그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힘, 지능을 증가시켜주는 카잔입니다.

당연히 마스터 해주어야 합니다~

 

 

패시브스킬은 사슬해제는 장판 스킬에 도움이 되므로

당연히 마스터 해줘야 합니다.

카잔 범위 증가라던지 장판 귀신 스킬 레벨증가

스킬 시전중 모션없이 바로 사용되거나 하는

아주 유용한 패시브스킬입니다.

 

 

 

냉기의사야라는 스킬입니다.

무색큐브조각 1개를 소모합니다.

냉기의사야 스킬을 사용할때는 슈퍼아머 상태기 때문에

캔슬을 당하지 않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상대를 얼려버리거나 지속 공격을 하여 매우 유용합니다.

 

 

 

 

 

 

세번째 장판 스킬인 몽롱한눈의 브레멘입니다.

슈퍼아머가 시전되면서 사용하므로 캔슬이 안됩니다.

장판위의 적이 상태이상 내성감소와 방어력 감소가 됩니다.

카잔과 몽롱한눈의브레멘 스킬만 시전해도

적들의 체력이 순식간에 녹아내리죠~ㅎㅎㅎ

 

 

역병의 라사스킬입니다.

레벨 40때 배우는 꽤나 고급 스킬로 되어 있습니다.

무색큐브를 1개 소모하는 스킬이지만 적에게 디퍼프를 걸고

지속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장판 4개를 다 깔면 무서울것이 없어요ㅋㅋㅋ

장판 4형제 스킬은 모두 마스터 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스킬은 광폭입니다.

저는 이스킬도 자주 씁니다. 무색 큐브 조각을 1개 소모합니다.

아주 단순하게 암속성 마법공격인 검으로 한번 내려칩니다.

스킬 시전도 빠르고 한방이지만 강력하고 범위 공격이라서

꽤나 사용하기 좋은 기술입니다.

저는 마스터를 하려고 합니다.^^

장판을 깔고 버프, 디버프 시전후에 귀검편으로 적을 모아서

광폭을 사용하면 한방에 거의 녹아내리더라구요~

 

 

이번 스킬은 귀영섬입니다.

아주 빠르게 적을 스쳐지나가면서

스쳐 지나가는 적 모두에게 일격을 가하는 스킬입니다.

무적판정이기 때문에 위험에 처했을때 위기 모면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스킬과 연계하여 데미지를 크게 주고 싶을때 사용합니다.

 

 

드디어 이스킬을 설명하게 되네요~!!!

소울브링어의 꿀 스킬인 귀검편입니다.

이 스킬은 쿨타임도 짧은데 데미지도 짭짤하고

갈퀴같이 긁어서 내 앞으로 끌어오는 아주아주 자주 사용하고

매우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몹을 모을때 사용하기도 하고 먼곳에 있느니 몹을

장판 가까이 끌어올때도 사용하는등 굉장히 유용하고

데미지도 꽤 나쁘지 않아서 쿨타임이 끝나자 마자

바로바로 사용해주는 꿀 스킬입니다.^^

무조건 마스터 해주시는것이 좋겠네요~~

 

 

저는 설명드린 스킬외에는 사용지 않고 있네요~

스킬 배치는 가장위에 버프, 디버프 장판 귀신 4형제를 배치해놨구요.

아직까지 연구중이긴한데 앞쪽에 냉기의사야,

카잔, 몽롱한눈의브레멘, 역병의라사

순서대로 배치를 해놓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항상 냉기의사야를 쓰고

역병의 라사 또는 카잔을 사용하는데요.

냉기의 사야를 쓰면 몹이 얼어서 개인적으로는 

피격도 안되고 스킬 캔슬도 안되서 그렇게 쓰는 중입니다.

 

그리고 툼스톤, 광폭, 귀검편, 귀참,

붕산격, 귀영섬이렇게 스킬 배치를 했구요.

맨 앞에 빈칸에는 추후 각성기를 넣을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레벨 43까지의 소울브링어 스킬트리를 소개해드렸구요.

50이 넘어도 아마 이 스킬트리로 쭉 가지 않을까 싶네요~

소울브링어가 버프, 디버프가 되니 솔플을 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이

보스방으로 바로 달려가면 3분 안에 클리어라서 던전 클리어 등급도

SSS로 끝내고 있습니다.^^

 

이제 언능 50레벨을 찍고 무기를 에픽으로 한번 구해봐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