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드디어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소울테이커 상급 아바타 풀셋을 맞췄습니다!!!

 

저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무과금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레어 아바타를 구하기는 굉장히 어려운 입장이므로

우선은 상급 아바타 풀셋을 맞추기 위해서 테라를 계속 모았습니다.

 

일단은 상급 아바타라도 풀셋을 마추는것이 스펙업이 되는길이니까 말이죠~

 

 

일단 나와있는 상급 아바타 중에서는 제 개인적으로

라이더 상급 아바타 풀셋 룩이 멋있는것 같아서

라이더 상압을 목표로 테라를 모았습니다.

 

매일 매일 테라를 얻을수 있는 미션이라든지

상점에서 파는 테라를 구매했고

사냥에서 득템한 유니크 아이템이라든지

경매장에 올릴수 있는 아이템을 팔수있는데로 팔았습니다.

 

상급아바타 풀셋은 24만 테라에 상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4만 테라를 드디어 모아서 라이더 상급 아바타 풀셋을 착용하였습니다.^^

 

색상은 검은색보다는 남색이 약간 청가죽 스타일로 보여서

남색으로 맞추었습니다.^^

상급 아바타 치고 그래도 룩은 봐줄만 하네요~~

 

 

 

 

 

 

풀 상급 아바타라서 레어 아바타 풀셋 보다는 역시나 딸리지만

그래도 8세트 효과를 받으니 좀 더 캐릭터가 강해지겠네요~~

상급 아바타 풀셋이지만 세트효과는 제법 쏠쏠합니다.ㅎㅎㅎ

그래도 열심히 테라를 모아서 아바타를 구하니 기분도 좋군요~

 

 

 

 

 

 

아래는 착용샷입니다~~~

기본 소울브링어 외형을 벗어나서

드디어 상압 풀셋 룩으로 갈아탔네요~!

기본 소울브링어 외형일때는 언제쯤 

다른 외형으로 바꿔보나 했는데 일단 첫번째 소원을 이뤘습니다.ㅎ

 

그리고 50렙제 에픽 도 월광까지 들고 있으니

간지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것 같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역시나 간지 무기는 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월광과 유성락 룩을 좋아합니다.

 

 

 

50제 에픽도 월광 득템이야기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자에픽 50제 월광을 먹었을때 정말 기분이 좋았죠!!

 

 

 

 

 

 

 

https://yjs468k.tistory.com/155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50제 에픽 도 무기 월광 득 소울브링어 무기 던파에픽무기 득템이야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소울테이커 에픽 무기 노가다를 하다가 드디어 50제 에픽 도 무기 월광을 득했네요~^^ 예전 부터 가지고 싶었던 무기였는데 드디어 하나 나와주네요~ 십문자도 투 나 역시

yjs468k.tistory.com

 

 

이제 상압도 맞추었으니 테라를 계속 모아서 상압 세트를 좀더 

보유를 해야겠고 최종적으로는 역시나 바인드큐브를 돌려서

레어 아바타 파츠를 조금씩 맞추는것을 목표로 나아가야 겠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