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1박 2일 시즌4 예고 방송 정보입니다~~

 

1박 2일 시즌4가 점점 갈수록 멤버들의 케미가 돋보이면서

초창기 우려와 달리 인기가 나날이 오르고 있네요~

 

이번 컨셉은 1박레인저 컨셉으로 진행이 됩니다.^^

 

 

 

 

 

 

 

 

 

 

 

 

 

 

 

 

 

 

각각 레인저마다 이름이 정해져 있네요~ㅋ

 

연정훈 - 열정레인저

딘딘 - 초딘레인저

문세윤 - 파워레인저

라비 - 도라비레인저

김종민 - 댄싱레인저

나인우 - 킹받레인저

 

컨셉에 맞게 무지개 색깔로 트레이닝복도 맞추었네요~~

이번에 또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아무도 믿지못할 

상상못할 대반전도 일어난다고 하는데요~

멤버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던 대단한 대반전은 과연 무엇일까요?

너무나도 궁금증이 증폭이 되네요~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1박 2일 시즌4에 슬픈 소식이 있네요..ㅠㅠ

우리의 라비가 2년 4개월 만에 1박 2일 시즌4에서 하차를 한다고합니다...

그동안 참 재미있는 캐릭터로 큰 웃음을 많이 선사해주었고

나인우분이 오기전에 막내로써

형들과 좋은 케미를 잘 보여주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1박 2일 시즌4 제작진은 22일 라비의 하차에 대해서

공식 입장문을 통해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서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전하였습니다.

 

김종민분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다시 복귀하였고

지금까지도 1박 2일 시즌4의 가장 오래되고 큰형님으로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으니 라비분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하고

다시 복귀를 하여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래봅니다~

 

1박 2일 시즌4에서 이별의 스토리와 서로간의 못다전한진심

그리고 눈물을 볼수 있으니 꼭 본방 사수하시길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