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1박 2일 시즌4 너무나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이번 편에서는 걸그룹 걸스데이 중 한분이 먹짱게스트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저번주에 이어서 이번주도 함께 하게 되는데요,

 

바로 걸스데이 먹짱 게스트 혜리입니다.

 

 

이미 방송에서 먹성좋은것으로 유명하죠~

예전 진짜사나이트 여군편에서도 군에서 복스럽게 먹는것으로도 많이 유명해졌습니다.

 

먹짱게스트 혜리는 밝고 명량한 성격으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네요~^^

 

 

이번 1박 2일 시즌4 105회에서도 어떤 통통튀는 매력을 더 발산할지

지켜보는것도 재미요소중 하나일것 같네요^^

 

이번 1박 2일 시즌4는 전남 목포에서 목포의맛이라는 주제로 편성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편에서는 목포의맛이라서 목포의 음식이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갈비수육무침도 나오는데요. 정말 듣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와 소갈비수육무침이라니 상상만해도 그맛이 어마어마 하겠죠?ㅎㅎ

 

 

그리고 혜리게임도 시작이 되는데요.

그녀의 목적은 바로 게임이라고도 할정도로 혜리게임에 빠지게 됩니다.ㅎㅎㅎ

 

이번편도 혜리가 나와서 1박 2일 시즌4를 좀더 빛내고 

재미도 더 할듯하네요~

 

 

1박 2일은 12월 26일 전남 목포 목포의맛편으로 오후 6시 30분에 방송이 됩니다.

모두들 본방 사수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예고편도 시청해보시길 바래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