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1박 2일이 필더리듬오브 코리아 편을 끝내고 봄특집으로 돌아옵니다.

 

과연 봄에 취하고 잠자던 심장을 뛰게 해줄만한 어떤 특별한 여행을 떠날지 정말 궁금한데요~

1박 2일 멤버들이 각자 캐릭터가 잡히면서 좀더 보기가 편해지고 재미있는 예능으로

잘 성장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김종민 김선호 라비 딘딘 문세윤 연정훈 멤버들마다 

각자의 매력이 있네요~

 

이번 예고는 영상미 에서 부터 봄봄봄 하네요~

 

 

또한 자연의맛 특집에서 수상 공약이였던 문세윤의 체중 감량도 방송에 나오는데요.

한달안에 8kg을 감량하는것이 미션이였죠.

 

이 미션을 성공 못할시에는 바닷물, 민물 총 6회 입수라는 엄청난 벌칙을 받기로 했는데

과연 무세윤은 공약을 지켰을지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회에서 두근두근 설레나봄 컨셉에 맞게 핑크로 컨셉을 잡은 문세윤의

문핑크 또한 등장한다고 하니 기대해볼만 할것 같네요~

 

오는 28일 저녁 6시 30분에 kbs2 tv에서 방송되는 1박2일 두근두근 설레나봄 특집에서

여섯남자의 설렘을 찾아 떠나는 특별한 봄날의 하루를 볼수가 있습니다.

 

 

요즘 1박 2일의 대세는 과연 문세윤가 김선호 분이 아닌가 싶은데요.

김선호 분은 CF도 찍고 드라마도 찍고 또 다른 예능에도 출연한다고 하니 1박 2일의 최대

수혜자가 아닌가 싶네요~^^

 

이번 1박 2일 회차에서도 여섯 멤버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1박 2일 예고편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 해보시길 바래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