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인기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393회 예고입니다.^^

 

이번 393회에서는 강다니엘이 전격 출연한다고 하네요!!!

강다니엘 팬들은 나혼자 산다 393회 꼭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강다니엘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활약을 하여 워너원이라는 

프로젝트 그룹해서 활동을 하면서 인기를 굉장히 많이 얻은 아이돌 가수죠~^^

 

워너원 활동에서 이제 솔로 가수 강다니엘로 활동을 하는데

예능에도 얼굴을 종종 비춰주니 매우 반갑네요~~

 

나혼자산다 393회에 출연하여 강다니엘의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줄텐데요.

어떤 모습일지 많이 궁금하네요~^^

강다니엘은 화려한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가수지만 사실은

만렙 집돌이라고 합니다~ㅎㅎㅎ

 

푹잠을 자는 모습에서부터 하품을 하는등 날것 그대로의 강다니엘을 

보실수가 있겠네요~~

 

강다니엘은 원래 강다니엘이라는 이름 전에 강의건이라는 이름이였고

개명을 하여 지금의 이름이 되었다고 합니다.^^

 

 

강의건이라는 이름이 뜻도 매우 좋던데요.

옳을 의자에 세울 건을 썼다고 하더라구요~

개명한 에피소드로는 부산출신이라 부산 사람들이 의 발음을 하기 어려운 부분에서

개명을 하였다고 합니다.^^;;

 

강다니엘은 방송에서 고양이집사의 면모도 보여주게 됩니다~

 

원래는 고양이 루니, 피터, 오리, 짱아라는 고양이를 키운다고 알고 있는데

방송에서는 두냥이만 나오는것으로 보입니다.

 

나혼자산다 393회에서 강다니엘은 그 나이때라면 공감되는

집돌이의 모습을 여지없이 보여주네요~^^

게임도 하고 간식도 먹고 쇼파에 누워서 쉬기도 하고 말이죠~

 

또 색다른 모습으로는 보드를 타는 강다니엘의 모습도 보여줍니다.^^

 

 

 

나혼자산다 393회에서 강다니엘 방송분을 직접 본방 사수하시려면

MBC 4월 23일 금 오후 11:10 ~ 오전 00:50 방송 시청 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나혼자 산다 393회 예고편이에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