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나혼자 산다에 샤이니 키 출연소식이 전해졌네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샤이니와 투하트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는

키(본명 김기범)가 드디어 나혼자 산다까지 입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샤이니 키는 이번에 새집으로 이사를 하였다고하는데요~

나혼자산다에서 이사한집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샤이니 키가 키우는 반려견 육아에 집안일까지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무대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진솔하고 일상적인 모습이 그려질것으로

보여져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또 요리가지 하는 모습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과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샤이니 키는 요리도 잘할것 같은데

본방 사수해서 한번 어떤지 봐야겠네요~ㅎ

 

자취만 8년차인 프로자취러라고 하니 그 경력에서 프로의 냄새가 느껴질것으로 보입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샤이니 키 새집공개와 더불어

색다른 모습까지 너무너무나 궁금한걸요?ㅎ

 

또한 샤이니키 김기범과 찐친인 소녀시대의 태연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샤이니 키도 궁금한데 태연까지 출연한다니 이번 나혼자산다 샤이니 키 편은

완전 대박인것으로 보이네요~^^

 

 

샤이니키가 누나인 태연에게 그동안의 고민이나 고충을 털어놓는다고도하네요.

샤이니키는 소녀시대 태연이 절친이라서 너무나 좋을것 같아요!!!ㅎㅎㅎ

 

샤이니키가 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 좋은일도 많았겠지만

역시나 연예계 활동이 쉽지만은 않아서 힘든일도 많이 겪었을 것으로 보이네요.

이럴때는 역시나 찐친, 절친에게 솔직하게 털어놓기만 하더라고 어느정도

위안이 되죠~^^*

 

같은 소속사에 아이돌 활동으로 비슷한 연예계 활동을 하여서

아무래도 서로 공감하는것도 많기에 서로에게 위로와 조언을 해주기에는

아주 잘 맞을 것 같네요~

 

방송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해주시구요~^^

 

<빛나는 프로 자취러 키 본명 김기범 & 손담비의 냉이밭 콘서트>

나 혼자 산다 388회 예고, MBC 210319 방송

[나 혼자 산다] 387회, 20210312

영상물 등급15세 이상 시청가

프로그램나 혼자 산다

방영일2021.03.12.

회차387

카테고리 예능

 

나혼자산다 샤이니키 예고편입니다.

이번 나혼자산다 샤이니키편 흥하길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