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포켓몬빵을 한번 사 먹어 봤습니다.ㅎㅎㅎ

배가 고파서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빵 두개와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빵을 하나 샀습니다.

 

역시나 둘다 초코맛이라서

너무나 맛있었습니다.ㅎ

 

 

그리고 포켓몬빵은 띠부실깡이 있어서

또 뮤츠, 뮤가 나올까 하는 기대감이 있죠.ㅋㅋㅋ

 

삼립 포켓몬빵을 무려 3개나 사먹었는데

과연 뮤츠나 뮤가 나왔을까요?ㅋㅋㅋ

 

첫번째 빵에서 나온 띠부실은 과연!!!

뜨든 토게피가 나왔습니다.......^^;;

 

 

아하하하 그럴수 있죠...ㅋㅋ

두번째는 분명히 뮤나 뮤츠가 나올것입니다.

과연 두번째 포켓몬빵 띠부씰은 무엇이 나올런지!!!

 

 

 

어이쿠야.....쏘콘입니다. ㅋㅋㅋㅋ

괜찮아 난 3번째 포켓몬 띠부씰이 있다구!!!

그래 지금이야 지금 뮤나 뮤츠가 딱 나올 예감이지~~!

 

 

 

네 맞습니다...ㅋㅋㅋ

설레발만 치고 뮤나 뮤츠는 안나왔네요~~

그래도 마지막 포켓몬빵 띠부실은 완전 만족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브이즈 중에서 블래키를

굉장히 좋아하기때문입니다.

포켓몬고에서도 초장기 고배틀리그에서

블래키를 가장 많이사용했었던 적이 있었죠.

 

블래키 그녀석의 탱킹함이란 참으로 대단하죠!ㅎ

 

 

포켓몬고 초짜때의 블래키 고배틀리그 영상이

궁금하신분은 아래글 참고해주세요.ㅎㅎㅎ

 

https://yjs468k.tistory.com/167

 

포켓몬고 배틀리그 영상 슈퍼리그 블래키, 이상해꽃, 무장조 조합 프실성공 영상, 블래키 졸업

요즘에도 포켓몬고를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글은 너무 오랜만에 올리네요...ㅠㅠ 사실 이번에 올릴 포켓몬고 배틀리그 영상도 찍은지는 좀 된 영상인데요~ 이번에 글을 올리기로 마음먹고 올려

yjs468k.tistory.com

 

 

 

띠부씰도 이뿌게 나와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ㅎ

비록 오늘도 뮤와 뮤츠를 볼수는 없었지만

맛있는 포켓몬빵을 아이들에게만 주다가

제가 직접 먹어보고 띠부씰까지 까보니

그래도 재미는 있었습니다. ㅎㅎㅎ

 

뮤, 뮤츠 다음에...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ㅋㅋ

꼭 만나도록 하자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