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불꽃의남자입니다.^^

 

 

오늘은 로또 당첨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ㅋ

저번주 토요일인가요?

그쯤에 꿈을 꾸게 됩니다.

 

저는 평소에는 거의 꿈을 잘 꾸지 않는데요.

꿈을 꾸었는지 모르겠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꿈을 안꾸고 잤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그날은 몸에 똥이 묻는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서 어떤 상황이였는지는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똥이 있는 상황에서 안묻으려고 하다가

새어나온 똥이 몸에 묻어 버리는 꿈이였어요.

 

그런데 똥이 많이 묻어 버린것은 아니고

조금 새어나온 똥이 묻어버리는 꿈이였죠.

 

그래도 똥꿈을 꾼것은 꾼것이니

일어나서 바로 로또 복권이 생각이 났습니다.^^;

 

 

 

저는 로또 복권은 잘 하지를 않는데요.

복권집에 일부러 방문하러 가는것도 

여간 번거로운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저희 동네는 주차도 번거로워서

차끌고 로또를 사러 간다는것을

생각만 해도 귀찮아 지곤 하거든요.

 

 

 

 

그래도 똥꿈을 꾸었으니 로또 복권을

사러 가서 자동 3개, 수동 2개 5천원어치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도 따라와서 5천원치 구매를 하였네요.ㅋㅋ

 

평소에 이런 당첨운이 없기 때문에

로또를 사도 번호가 1개, 2개

정도 밖에 안맞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로또를 더 안하는 이유도 있었죠.

 

똥꿈을 꾸고 샀더니 로또 복권

당첨 발표날이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로또 복권을 맞춰 보게됩니다.

그 결과는?????

 

........................................................

 

 

제 1055회 로또 당첨 번호는

 

4 7 12 14 22 33
 
보너스번호 31

 

 

 

 

결국에 당첨금은 5천원 두개가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5등에 당첨이 두개 되었네요...

 

 

자동에서 1개 당첨되었고,

수동에서 1개 당첨이 되었습니다.

 

수동에서 당첨된게 너무 아쉬운게

8이 7이고 23이 22였다면 

번호 5개가 맞을수 있었는데 너무 아까웠어요.ㅠㅠ

 

 

생각해보니 똥통에 아주 빠졌어야 되는데

똥이 조금 몸에 묻어서 적은 돈이 당첨된것 같습니다.

 

그래도 신기한게 똥꿈은 똥꿈이라고

로또 복권 당첨이 되긴 되는게 신기했습니다.ㅋㅋ

 

한번도 제대로 당첨되본적이 없었거든요~~

 

와이프가 산 로또도 혹시나???

하면서 맞춰보았지만 하나도 당첨이 안됬더라구요.ㅋㅋ

 

와이프도 전에 똥꿈꿔서 로또 샀을때 5만원 당첨이

된적이 있었는데 이 꿈이라는것이

진짜 무시할것만은 못한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돼지꿈이나 똥을 아예 뒤집어 쓰는

꿈을 꿔서 로또 복권 당첨으로 대박 났으면 좋겠네요.ㅋㅋ

 

 

이번에 로또 복권 고액 당첨 되신분들 축하드리고

너무나 부럽습니다. ㅠㅠㅋㅋㅋ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