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편의점에 갔다가 오랜만에 포켓몬빵 4종류를 한번에 구했습니다.^^;;

 

요즘에는 포켓몬빵 인기가 좀 식긴 했나요???

그래도 저희 동네에서는 아직도 포켓몬빵 보기가 어렵긴 하더라구요~

 

일을 마치고 편의점에 갔는데 마침 포켓몬빵이 들어왔던 시간과

타이밍이 딱 맞아떨어진듯 했습니다.

 

포켓몬빵 4종류가 그대로 남아있더라구요~

 

포켓몬빵 4종류는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메타몽의 말랑말랑 블루베리,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피카츄 딸기바닐라 컵케익입니다.

 

 

 

 

 

포켓몬빵을 이렇게 모아보니 뭔가 그럴듯 해보이는게

그냥 빵일뿐인데 뭔가 뿌듯한 기분은 왜 드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이런맛에 포켓몬빵을 사나봅니다.^^

 

게다가 맛도 나쁘지 않고요~ 

그런데 아이들은 메타몽의 말랑말랑 블루베리는 

맛있지 않다고하네요~~

저는 사주기만 하고 먹어보지는 못해서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구요~ㅋㅋㅋ

 

 

그런데 피카츄 컵케익은 새로운 맛 버전이 나왔더군요.

저는 살때 망고 컵케익인줄 알고 샀는데

집에 와서 보니 새로나온 맛인 딸기 바닐라 컵케익이였습니다.

망고는 먹어보아서 맛을 아는데 딸기 바닐라 컵케익은

맛이 어떨지 매우 궁금하네요~~~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은 피자빵 맛이 나면서

조금 매운맛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빵 봉지의 파이리가 매우 귀엽게 그려져 있네요~~ㅎㅎㅎ

파이리는 리자드, 리자몽으로 진화를 하는 포켓몬인데요~

 

리자몽은 포켓몬 매니아층 사이에서 굉장히 인기가 많은 포켓몬이더군요~

포켓몬 카드중에서도 흑자몽 카드는 몇십만원을 호가 한다고 합니다. 덜덜덜~

 

저는 포켓몬고에서 그림자 흑자몽을 얻었는데~ 개체값은 좋진 않지만

어우 간지가 엄청 납니다.ㅋㅋㅋ

 

아래 캡쳐화면이 바로 그림자 흑자몽입니다.^^

아들이 달라고 하는데 그냥 주기 아까워서

반짝 반짝 프렌드가 될때에 정화해서 교환으로 주기로했습니다.

그런데 반짝 반짝 프렌드가 언제쯤 뜰런지???ㅋㅋㅋ

 

 

 

 

 

 

 

다음으로는 아이들이 맛이 없다던

메타몽의 말랑말랑 블루베리입니다.ㅎ

 

빵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블루베리 맛일것으로 보이구요~

빵 봉지의 메타몽 그림이 아주 귀엽네요~ㅋㅋㅋ

 

아들이 메타몽을 엄청 좋아하는데

왠지 빵봉지 소장각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포켓몬 빵입니다.

포켓몬 빵중에서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빵으로 알려져있어요.

아이들은 우유에다가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포켓몬 빵을 말아먹던데

그 맛이 아주 말그대로 꿀맛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

 

 

 

 

 

다음에도 편의점에 가면 포켓몬 빵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있으면 또 사보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ㅋ

 

포켓몬빵은 아직 아이들이 먹지 않아서 띠부씰은 뭐가 들어있는지

확인을 해보지는 못했는데요~

 

포켓몬빵을 깔때에 띠부씰 뭐가 나왔는지 다음에

포스팅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