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어제는 5월1일 근로자의 날이였습니다~~

하지만 택배기사는 개.인.사.업.자! 이기때문에

근로자의 날과는 관계가 없이 일을 한답니다.^^;

 

이번에는 근로자의 날이 월요일에 끼여서

금토일월 황금 연휴를 보내시는

분들이 많았던것 같아요~

 

택배 발송 업체들도 많이들 쉬셨는지

오늘은 가장 바쁜 화요일임에도 간선차가

12대밖에 없더라구요~~^^;;

 

오늘은 간선차도 별로 없어서

하차가 빠르게 끝났고 180개 가량의 물건을

우리 돈봉이 택배차에 잘 실어서 배송을 했습니다!

 

 

아마도 내일은 많이 올것으로 보이므로

물량이 적은 날이니 무리하지 않고

가볍게 몸푸는 식으로 배송을 하였지요~~

 

배송은 오후 1시 15분 정도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어제도 월요일이라 일찍 끝났는데

오늘도 일찍 끝나버렸습니다. ㅎㅎㅎ

 

돈을 많이 벌어야 할때인데

이렇게 일찍 끝나도 되려나요~ㅋㅋㅋ

 

< 모두를 위한 단 하나의 배송 CJ대한통운 O-NE(오네) >

 

어쨌든~~

일찍 끝난 김에 택배차 세차를 해주었습니다.^^

 

세차하는 중간중간에 사진좀 찍을렸더니

셀프 세차장 돈이 꽤 비싸네요...

 

기본료 2000원을 넣어야 작동이 되는데

약 7천원 정도 넣은것 같은데 15분정도

밖에는 세차 시간이 주어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ㅠㅠ

 

그래서 최대한 빨리 세차하느라 사진을

찍지도 못했군요~~ㅠㅠ

 

 

 

제가 간곳은 택배차가 세차할수 있을만큼

높이가 꽤 높은 세차장 이였습니다.

 

게다가 하부 세차 시스템이 있어서

하부 세차를 하기에 많이 편리했네요~~

 

 

요즘에 미세먼지다 꽃가루다 해서

택배차가 뿌옇게 되었는데요~~~

 

오늘 시원하게 한번 물을 뿌려주었네요~~

하부 세차도 5분 넘게 틀어서 아래쪽의 

흙먼지등을 씻어주었습니다.

 

겨울에도 염화 칼슘때문에

하부 세차를 꼭 해주는데요.

 

하부 세차 시스템이 있는 세차장이 역시 편하네요~^^

 

옆에 보니 다른 택배 사장님도 

벌써 오셔서 얼마나 열심히 세차를 하시던지

탑안을 보니 쿠팡 단프라 박스가 있는것으로 보아

쿠팡 퀵플렉스 사장님 같았네요~~

 

 

오늘 하루는 이렇게 여유있게 CJ대한통운

배송 업무를 마치고 집으로 복귀하였습니다.

 

내일을 위해서 오늘은 일찍 잠에 들어야 겠네요.^^

 

이전 글이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26

 

꽃가루 택배 기사 일상 CJ대한통운 오네~~ 솜털 같이 날리는 씨앗 버드나무 씨앗 종자솜털

요즘에 꽃가루가 한참 날리는 시기네요~ 차들마다 송진가루가 한가득 묻어서 노랗게 노랗게 되어 있구요~ 제 택배차도 노란색 송진가루로 뒤덮여 있네요~~ [CJ대한통운 오네] 월요일에 한가할때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