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요즘 설전으로 인해서 물량이 조금은 올라왔습니다.ㅎ

 

제 구역에 물건을 자주 시키는 곳들이 이사를 몇군데가서

사실상 물량이 다소 줄어들기도 하였고

 

요즘에는 택배사들끼리 엄청난 경쟁이고

게다가 쿠팡까지 택배업에 뛰어들면서 물량이 다소

감소한것으로 보입니다.

 

다음달 2월은 설날이 있고 일수도 짧기때문에

이번 1월 달에 벌이를 많이 해놓지 않으면

2월에는 매출이 적어서 힘들어질수 있습니다...

 

그래서 명절 전에 매출이 늘어야 좋은것이죠~

하지만 예전 처럼 명절 대목까지는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도 명절 전이라고 선물세트가 오기는 오는데

오늘 소소하게 공개해볼려고요~ㅋㅋㅋ

 

 

 

이 사진은 선물세트가 14박스가 온것인데요.

업체에서 고객들과 직원들에게 나눠주려고

세트로 시킨것 같네요~~

 

크고 무겁기도 무거웠고 이 물건 때문에

어쩔수 없이 배송 2회전을 했었네요...ㄷㄷㄷ

 

 

 

 

 

 

여기도 업체인데 홍삼원을 2틀에 나누어 배송을 했습니다.

한번에 안오고 잔류되었는지 2틀에 나누어 레일에서

나오게 되었네요~

 

여기는 매 명절 마다 직원분들을 나누어주는지

항상 선물세트 주문을 하십니다.ㅎㅎㅎ

 

 

 

 

 

 

스팸도 정말 많이 시키는 선물세트중에 하나인것 같네요.ㅎㅎㅎ

업체로 선물세트 배송하는것 말고도 개개인 집으로 

배송하는 물건중에서 스팸도 꽤나 배송을 했거든요~~

 

하긴 스팸은 먹을수도 있고 간편해서 선물로

무난하기는 한것 같습니다.^^

 

 

 

 

 

 

아파트 관리실에도 선물세트 배송했습니다.ㅎ

예전 처럼 엄청나게 선물 세트가 쏟아지거나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명절 전이라서 물량이 조금은 늘어 

기분이 좋네요~~~

 

물량이 늘면 힘들어도 그만큼 매출이 오르니

기분이 좋을수 밖에 없죠~~

 

그리고 배송을 나갈때 차가 꽉차서 나갔다가

깔끔하게 배송을 완료하면 뿌듯하고 속이 시원한

기분이 있거든요~~~ㅎㅎㅎ

 

내일도 많은 물량이 오길 바래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