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지난번에 CU편의점에서 산 스칼렛ex

바이올렛ex 포켓몬 카드 신제품으로 

재미를 좀 보았었죠~~ㅎㅎㅎ

 

바로 미모사 SR이 나왔었는데요.^^

너무나 행복했던 시간이 떠오르네요.ㅋ

 

 

그래서 그때의 감동을 조금 더 느껴보고자

CU편의점에 남아있던 포켓몬 카드 신제품을

조금더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바이올렛ex에서 미모사 SR카드를 뽑았기 때문에

바이올렛ex 포켓몬 카드팩에서는 더이상 사지않고

스칼렛ex 포켓몬 카드팩에서 낱개 팩으로

몇개를 더 사보았지요~~

 

이번에도 행운의 여신이 과연 도움을 줄런지~~

 

9세대 포켓몬 카드 스칼렛ex에서는

1티어 포켓몬 카드가 SAR 가디안입니다.

시세는 65000원 정도한다고 하구요.

 

2티어 포켓몬 카드는 SAR 코라이돈ex

SAR 카드 모란으로 각각 50000원 정도의

거래 시세가 형성되어 있다고합니다.

 

과연 좋은 카드들이 나왔을까요???

 

 

 

우선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카드는

서포트 트레이너스 카드구요.

R등급 박사의 연구 올림박사입니다.

 

네... R등급은 시세가 없다고 봐야겠죠...

첫번째 팩은 꽝이겠습니다.ㅋㅋㅋ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카드는

랄토스 AR카드에요~~

AR카드인데 생각보다 일러스트가 잘빠져서

너무나 예쁜 카드였습니다.^^

 

포켓몬카드 9세대 스칼렛ex AR카드는

대부분 몽땅 1500원 정도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

 

 

 

다음은 포켓몬카드 ex R등급 카드 절벼게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 포켓몬으로 보아

9세대에 새로 만들어진 포켓몬이 아닌가 싶네요.

R카드인데도 테두리는 반짝이는 프리즘이

들어가 있답니다.

 

 

 

 

대망의 마지막 카드~~~~~~~~

네 꽝이구요.ㅋㅋㅋ

어써려셔이네요~~ AR등급이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 시피 AR등급은 1500원

정도의 시세를 가지고 있습죠~~

 

 

 

역시나 지난번 바이올렛ex 카드로 

미모사 SR 대박이 난이후로 두번째 대박은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ㅎㅎㅎ

 

그래도 역시나 포켓몬 카드를 깔때의

그 설레임을 느낄수 있었구요~~

 

이번에는 비록 손맛은 제대로 느끼지 못했지만

스칼렛, 바이올렛에 나오는 새로운 9세대

포켓몬스터에 대해서 좀더 알수 있는 시간도 되었네요.ㅎㅎㅎ

 

 

 

 

CU편의점에 스칼렛ex 포켓몬 카드가 

더 남아있으면 사려고 했지만 누군구

스칼렛ex, 바이올렛ex 9세대 포켓몬 카드

남은것을 몽땅 사가서 추가적으로 구매를 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CU편의점에 포켓몬카드팩이 들어오면

다시 낱개팩으로 대박을 한번 더 터트려보겠습니다.ㅎ

 

 

이전 글을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28

 

포켓몬카드 바이올렛ex 스칼렛ex 카드깡 9세대 포켓몬스터 미모사 SR

편의점에 포켓몬카드 바이올렛ex 스칼렛ex가 있어서 6장씩 총 12장을 구매해보았습니다.^^ CU편의점에서 개당 1000원씩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항상 포켓몬 카드 판매대를 눈여겨보는데요. 계속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