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늘은 문방구에 들릴 일이 있어서

문방구에 갔더니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는 포카

포켓몬 카드 신작 트리플렛비트 팩이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포켓몬 카드 구경을 좀 하니

문방구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온지 얼마안되는 따끈따끈한

신상이라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이미 문방구 포켓몬 카드 신작은

어느정도 낱개가 팔려있어서 구매하기가

망설여지고 있었습니다.ㅠㅠ

 

 

그래서 구매를 포기할려는 찰나

문방구 사장님께서 저의 심리를

꿰뚫으셨는지 트리플렛비트 새제품 팩을

까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ㅎㅎㅎ

 

저는 부담스러워서 아니라고 하였지만

어차피 뜯어서 진열할것이라 하시면서

트리플렛비트 새제품 팩을 뜯어 주셨습니다.

 

 

그래서 포켓몬 카드팩 새제품에서

뒤쪽에서 5장 가운데에서 1장을 뽑아

총 6장을 구매하였네요~~

 

 

요즘에는 포켓몬 카드팩도 인기가 조금은

수그러들었는지 사재기도 없고

포켓몬 신작팩이라고 해도 많이 비싸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트리플렛비트팩은 낱개팩이

개당 1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포켓몬 카드 신작은 1티어가 이번에도

서포트 트레이너스 카드가 가장 비싼데요.

 

트리플렛비트 1티어 카드는 SAR 운향입니다.

 

2티어 카드는 마스카나, 보스의지령

3티어는 라우드본, 웨이니발 정도겠습니다.

 

사실상 이번 포켓몬카드 신작은

운향 SAR을 뽑는것이 가장 큰 목표라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자 과연 저 6팩에서 어떤것이 나왔을까요?ㅎㅎㅎ

총 6팩을 2팩씩 3묶음으로 나누어

아이들 둘이서 4팩을 열고 제가 2팩을 열기로 했습니다.

 

제발 SAR 운향이 나와주길 기대하면서!!!

 

 

결론적으로는 SAR 운향은 나오지 않았네요.ㅠㅠ

그럼 나온 카드들이라도 감상하지죠~~

 

 

 

우선 팔데아 우파입니다.

AR 카드인데요. 역시나 인기는 없는 카드죠~

아들은 이런 특이한 카드를 좋아해서

팔데아 우파가 좋다고 하네요.ㅋㅋㅋ

 

 

다음은 9세대 스타팅 포켓몬 뜨아거입니다.

저는 닌텐도스위치 oled 포켓몬고 바이올렛을

플레이 하고 있는데요.

 

스타팅 포켓몬으로 뜨아거를 선택했죠~

트리플렛비트팩에서 좋은 팩은 아니지만

반가워서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다음으로는 또 9세대 스타팅 포켓몬이네요~~

요놈은 풀타입 스타팅 포켓몬 나오하인데요.

 

아들은 닌텐도 포켓몬 바이올렛에서 

풀타입 나오하를 스타팅 포켓몬으로 정했죠.^^

 

 

오 그리고 악뜨거가 나왔습니다.

AR 카드인데요.

마트의 과일 코너 같은 곳을

엉망진창으로 만드는 악뜨거의 일러스트가

그려서 있네요~~

 

뜨아거에서 악뜨거로 진화한 포켓몬입니다.^^

 

흠 역시나 좋은것은 안나오고 있었죠...

 

 

 

 

이번에도 좋은 카드는 아니네요~~

R등급의 하리뭉입니다.

마크탕에서 진화하는 격투타입 포켓몬이죠.

 

등급은 낮은데 테두리 프리즘이랑

화려면 일러스트 때문에 살짝 속기도 했네요...;;;

 

 

 

마지막으로는 그래도 체면 치례는 했습니다.ㅎ

역시나 이번에도 금손인 아들이 뽑았네요.

슈퍼레어등급 카드입니다.

 

SR 서포트 트레이너스 보스의지령

게치스가 나왔네요~~~

 

 

 

 

보스의 지령 게치스는 시세가 크지는 않지만

1만원 정도의 가치는 가지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트리플렛비트 갬브링 유튜버님 영상을 

보았었는데 5팩을 까셨지만 좋은게 안나오더라구요.

꽤나 고레어 카드가 나오기 힘든 버전인가 싶습니다.

 

그래도 6팩중에서 포켓몬 카드 슈퍼레어등급 SR을

뽑아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나중에 문방구나 편의점에 풀로 차있는

트리플렛비트 포켓몬 카드팩 신작이 있다면

다시한번 SAR 운향 카드 뽑기를 도전해보고 싶네요.^^

 

 

이전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32

 

포켓몬 카드 신제품 CU편의점 포켓몬 스칼렛ex 티어 바이올렛ex 카드 더 사봤어요.

지난번에 CU편의점에서 산 스칼렛ex 바이올렛ex 포켓몬 카드 신제품으로 재미를 좀 보았었죠~~ㅎㅎㅎ 바로 미모사 SR이 나왔었는데요.^^ 너무나 행복했던 시간이 떠오르네요.ㅋ 그래서 그때의 감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