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편의점에 포켓몬카드 바이올렛ex

스칼렛ex가 있어서 6장씩 총 12장을

구매해보았습니다.^^

 

CU편의점에서 개당 1000원씩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항상 포켓몬 카드 판매대를 눈여겨보는데요.

계속 안채워 놓다가 이번에 신제품

포켓몬 카드로 채워 놓았더라구요~!

 

 

 

 

항상 포켓몬 카드를 까기전의

설레임이 정말 기분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ㅎ

 

포켓몬카드 스칼렛ex, 바이올렛ex가

영롱하게 빛나고 있네요~~

 

과연 어떤 카드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ㅎㅎㅎ

 

 

 

지난번에도 아이들이 포켓몬 카드깡을

탐내어서 저는 손맛도 못봤는데요...

 

이번에는 꼭 손맛좀 보리라 했지만

역시나 아이들이 포켓몬 카드를 보니

본인들이 까겠다고 성화입니다.ㅠㅠ

 

아이들에게 거의 양보를 할수밖에 없죠~ㅎ

 

 

 

 

포켓몬카드 스칼렛ex, 바이올렛ex는

새로운 9세대 포켓몬들이 나오는데요.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바이올렛 칩이 있는데

시간이 없어서 플레이를 제대로 해보지 못했더니

정말 모르는 포켓몬이 많네요~~;;;

 

 

 

 

9세대 포켓몬 중에서 이름과

모습도 처음들어보는

 

찌리비크, 미니크, 바닥트리오

올리뇨, 바다그다, 어써러셔, 카르본

부르롱 등등등...

 

여러 포켓몬 카드들이 나왔습니다.

 

여태까지는 좋은 카드는 나오지 않았는데요~~

드디어 반짝이는 카드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첫번째 RR카드 입니다.

갸라도스ex가 나와주었습니다.^^

 

포켓몬 스칼렛 바이올렛에서의 특성인

테라스탈 상태의 갸라도스ex이네요~!!!

 

 

테라스탈은 팔데아지방 특유의 현상으로

테라스탈 상태가 되면 크리스탈화 된

포켓몬스터가 되면서 테라스탈 주얼이

머리위에 왕관처럼 생기게 됩니다.

 

그럼 포켓몬스터가 더욱더 강력해지게 되죠~~^^

 

두번째로는 리오르 AR카드가 나왔습니다.

가치가 높은 포켓몬카드는 아닌데요.

개인적으로 리오르 일러스트가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

 

리오르가 너무도 귀엽게 그려져있어요~^^;

 

색감도 너무 좋은것 같은데

카드 자체는 가치가 낮네요. ㅠㅠ

 

리오르를 좋아하는 매니아들은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또 반짝이는 카드가 나와주었습니다.^^

이번에 나온 카드는 미라이돈ex rr 카드네요~

 

미라이돈은 포켓몬스터 바이올렛에 나오는

9세대 전설 포켓몬입니다.^^

 

그래도 상징적인 전설 포켓몬이 하나

나와주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ㅎ

 

 

제가 들은 바로는 포켓몬카드 바이올릿이

가장 인기가 많은 그 이유가 

미모사 SAR이 1티어 포켓몬 카드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티어 포켓몬 카드중에는

미모사 SR이 있구요.

 

그런데 뜨든!!! 나와버린것입니다.

바로바로 2티어 포켓몬 카드 미모사 SR!!!

 

 

개인적으로는 미모사 SAR보다

미모사 SR 카드 일러가 훨씬

잘나왔다 생각이 드는데요.

 

카드 등급 차이에서 가치에서의

차이가 더 나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들이 미모사 SR카드가 나오자 마자

바로 비닐과 탑로더에 넣어 버리네요~~ㅎ

 

녀석 좋은 카드는 바로 안단 말이죠~~ㅋㅋㅋ

 

포켓몬카드 바이올렛ex에서 미모사 카드는

서포트 카드인데요.

 

일러스트가 역대급으로 잘나와서

인기가 정말 많은 카드라고 합니다.

 

현재 미모사 SR카드 시세는

4만원에서 6만원 사이에 형성되어 있는듯하네요~

 

포켓몬 바이올렛ex, 스칼렛ex 

한박스씩 산것이 아니라 낱개로 총 12개

산것 치고는 정말 선방 한것 같습니다.

 

특히나 2티어 포켓몬 카드 미모사 SR을 뽑아서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네요~~^^

 

이렇게 또 포켓몬카드 컬렉션이

늘었는군요~~

 

다음 카드깡은 언제일지 모르지만

또 좋은 카드들이 나오길 기대해보구요~

 

아니면 아들이 모은 포켓몬 카드중에서

그래도 가치가 있는 포켓몬 카드를 

소개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전 글을 더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03

 

포켓몬 카드팩 로스트어비스 까보았습니다. 대박났어요!!! 프테라v 특일 카드 얻었습니다!!!

항상 자주 가던 CU편의점에 로스트어비스 포켓몬 카드팩이 몇주 동안 한개도 팔리지 않고 있길래 로스트 어비스 포켓몬 카드팩을 4개 사보았습니다.ㅎ 포켓몬 카드팩은 상자에서 뒤쪽에 있는것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