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드래곤볼 캐릭터 따조를 조금 더 모아서

오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맛있는 과자를 먹은후에

드래곤볼z 캐릭터 따조를 오픈하는

새로운 재미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ㅋ

 

다행이 아직까지는 중복은 나오지 않아서

너무나 기분이 좋은데요~

 

 

드래곤볼 따조 캐릭터 갯수가 많아서

중복이 쉽게 나오지는 않는듯 합니다~

 

드래곤볼z는 제가 청소년때에

정말 좋아했던 만화인데요.

이렇게 추억으로 다시 캐릭터 딱지가 나오니

편의점에 갈때 가끔 몇개씩 사게 되네요~

 

그럼 새로 나온 드래곤볼z  캐릭터 따조를 소개할게요.

 

 

우선 첫번째로는 무천도사입니다.

넘버 10번에 랭크되어 있구요.

 

포인트 43,424, 주먹입니다.

일러스트는 익살 스럽게 잘 표현되었네요.ㅎ

 

 

다음은 손오반입니다.

넘버 52번에 랭크되어 있구요.

 

포인트 68,750 가위입니다.

 

손오반은 초사이언 상태의 일러스트구요.

셀이 나오는 편에서 어느정도 성장한

초사이언 손오반이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우마왕입니다.

드래곤볼z에서 손오공이 어릴때 나오는

캐릭터라서 넘버링이 앞쪽이네요.

넘서 7에 랭크가 되어 있습니다.

 

포인트 21,363 가위입니다.

 

 

 

 

 

다음으로는 마인부우입니다.

드래곤볼z의 최종 보스급이죠~

순수 마인부우가 아니라

악으로 분리된 악한 마인부우 일러스트입니다.

마인부우 답게 포인트가 굉장히 높습니다.

 

포인트 105,705 가위입니다.

 

 

 

 

 

 

 

 

이제 마지막 드래곤볼z 캐릭터 따조 딱지입니다.

죽어서 머리에 원이 생긴 손오공입니다.

넘버는 71번에 랭크가 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피콜로대마왕때나 프리저 때보다

더욱더 성숙해진 손오공의 모습입니다.

 

포인트 53,864 보자기입니다.

 

 

 

드래곤볼z 캐릭터 따조가 너무 이뻐서

포장지 조차 벗기지 않고 보관중입니다.^^

잘 보관해서 대대손손 물려줘야 겠습니다.ㅋㅋㅋ

 

그런데 이번에도 아쉽게 초사이어인

손오공은 나오지 않았네요...

 

다음에는 초사이어인 손오공이 나오길 기원하면서

더 좋은 드래곤볼z 캐릭터 딱지 따조로 돌아오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