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항상 자주 가던 CU편의점에

로스트어비스 포켓몬 카드팩이 

몇주 동안 한개도 팔리지 않고 있길래

로스트 어비스 포켓몬 카드팩을 4개 사보았습니다.ㅎ

 

포켓몬 카드팩은 상자에서 뒤쪽에 있는것을

뽑아야 좋은게 나올 확률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뒤쪽으로 4개를 뽑아서 사왔습니다~

 

 

포켓몬 카드팩 로스트어비스는 CU편의점에서

개당 1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좋은게 나오면 좋고 안나오면 그만이라는

생각으로 사서 아이들과 카드깡을 또 해보게되었죠~^^

 

우선 딸이 먼저 한팩을 까보았는데요.

아쉽게도 꽝이 나왔습니다.^^;;;

원래 딸이 금손이라서 카드팩을 사면

좋은 카드를 잘 뽑았었는데 요즘에는

영 금손빨이 안받네요.ㅋㅋㅋ

 

 

 

 

 

 

그다음에 아들이 한팩을 까보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아들이 살짝 맨뒤에

카드 테두리 색깔을 보더니 악악악!!

소리를 지르는 것이였죠.ㅋㅋㅋ

 

왜 이렇게 설레발이야!

하면서 한소리 듣구요.ㅋㅋㅋ

 

 

 

 

 

 

그런데.... 뜨든!!!

 

진짜 프테라v 특일이 나온것입니다.^^

겨우 4팩을 샀을 뿐인데 말이죠!!!

 

프테라v 특별 일러스트 카드는

원시 시대의 포켓몬이 잘 표현되어 있어서

정말 특별한 카드였습니다.^^

아 화석포켓몬이라고 해야되나요?

 

어쨌든,

 

프테라 뿐만이 아니라 방패톱스, 램펄드

아케오스등도 같이 보이네요.

일러스트는 잘 빠진것 같습니다.ㅎㅎㅎ

 

 

 

 

나머지 포켓몬 로스트어비스 팩은

제가 까보았는데 똥손 답게 역시나...

꽝이 나와버렸네요~~

 

그런데 좋은 카드가 나와버리면

나머지 카드는 서치팩이 되어서

별로 안좋은 카드가 나올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이미 프테라v 특일 카드를 뽑았으니

다음 카드들은 안나올 확률이 높았던것 같습니다. ㅠㅠ

 

 

프테라v 특일 카드는 시세 검색해보니

무려 3만원 상당의 카드였습니다.^^;

4천원 투자해서 26000원을 벌었군요!!!ㅋㅋㅋ

 

다만 포켓몬 카드를 수집하고 있는 

아들래미에게 바로 뺐겼다는 사실...ㅠㅠ

 

바로 비닐과 탑로더로 프테라v 특일 카드를

특별 대우를 해주고 있더랍니다.ㅋ

 

오늘도 저는... 손맛을 못봤지만

아들이라도 재미를 봐서 아쉽지는 않았습니다.

 

다음에도 몇개 또 사서 재미좀 봐야 겠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