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CU편의점에서 파는 드래곤볼 과자를

입이 심심할때 마다 더 사먹었더니

드래곤볼 따조 신규 6종을 더 모았습니다.

 

다행이 이번에도 중복은 없었네요~~!ㅎ

 

하지만 역시나 초사이어인

드래곤볼 따조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초사이언 드래곤볼 따조는 

언제쯤 나와줄까요...

손오공, 베지터가 나와주어야 하는데 말이죠~~ㅠㅠ

 

그럼 신규로 수집한 드래곤볼 과자에 들어있는

드래곤볼 따조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베지터 따조가 나왔습니다.

초사이어인이 아닌 노멀 베지터 따조구요.

넘버링은 40번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포인트는 49,805포인트 가위입니다.

 

 

 

 

그리고 차오즈가 나왔습니다.

차오즈는 손오공이 어릴때 많이 등장하는

캐릭터로 천진반과 정말 가까운 사이이죠.

 

하얀색 얼굴에 붉은 두볼, 코가 없는

모습이 굉장히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넘버링은 역시나 초반 캐릭터이기 때문에

넘버 16에 랭크되어있습니다.^^

 

포인트 34,732 보자기입니다.

 

 

 

 

다음은 서쪽 계왕입니다.

이 캐릭터는 저는 가물가물한 캐릭터이네요.

이런 캐릭터가 있었나 참 새로웠습니다.^^;;;

 

넘버링은 77번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포인트는 의외로 높은데요??

 

포인트는 73,890 가위입니다.

 

 

 

다음은 마인부우편에서 등장하는 계왕신입니다.

계왕신들이 포인트가 꽤나 높은데요.

지난번 포스팅때에는 악타입 마인부우가 

가장 포인트가 높았는데 악타입 마인부우에

버금가는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인트 100,824 보자기 입니다.

그래도 지금까지 보유한 드래곤볼 과자 따조에서

마인부우 포인트가 가장 높네요~^^

 

 

 

 

또 반가운 얼굴이 등장했습니다.

악당이기는 하지만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에피소드 셀이 등장하는 드래곤볼 편의

인조인간 19호 이네요~

 

인조인간 19호는 기를 흡수 할수 있게

만들어진 인조인간이라서 상대하는

손오공 친구들이 상당히 애를 먹게 됩니다.^^

 

넘버링은 66번이고 포인트는

69,805 보자기 입니다.

 

 

 

다음은 드래곤볼 과자의 마지막 따조

내퍼입니다.

 

드래곤볼에서 볼수있는 전투복 스타일을 입고있는데요.

프리저가 최고 악당으로 등장하던 편에서

등장하는 악당입니다.

 

넘버링은 18번에 되어있구요.

 

악당인데 준수한 포인트를 받았네요..

포인트 53,892 가위입니다.

 

 

 

지금까지 중복 드래곤볼 따조 하나를 

제외하고는 모두 19종의 따조를 수집했네요.^^

 

드래곤볼 따조가 모두 120종이 있다는데

101종이나 남았는데 넘사벽인듯합니다.ㅋㅋㅋ

 

이전 드래곤볼 따조 글 보기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08

 

드래곤볼z 따조 편의점 드래곤볼 과자 드래곤볼z 수집 드래곤볼 캐릭터 딱지

드래곤볼 캐릭터 따조를 조금 더 모아서 오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맛있는 과자를 먹은후에 드래곤볼z 캐릭터 따조를 오픈하는 새로운 재미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ㅋ 다행이 아직까지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