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드래곤볼Z 에너지볼, 에너지칩이 맛있고

또 과자안에 드래곤볼Z 캐릭터 딱지가

120종이나 들어있기에 몇번 사먹다보니

캐릭터 따조가 벌써 7개나 모였습니다.ㅎㅎㅎ

 

드래곤볼 캐릭터 딱지를 제대로 모으시는 분들에

비해서는 보잘것이 없지만 그래도

중복 없이 7개가 나와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공개를 합니다.^^;

 

결국에 캐릭터 따조 7개중에

초사이언 손오공은 나오지 않았네요.ㅠㅠ

초사이언 손오공을 모으고 싶었는데

매우 아쉽습니다.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수집한 드래곤볼Z 과자

캐릭터 딱지를 공개할게요~~

 

제가 종이 포장을 뜯지 않고 보관중이라

캐릭터 딱지가 흐리게 나오는점 양해바래요.ㅠㅠ

실루엣이지만 캐릭터의 모습이 어느정도

감은 잡히실 것입니다.ㅎㅎㅎ;;;

 

 

 

 

 

 

 

 

 

 

 

 

 

지금까지 나온 드래곤볼Z 캐릭터 딱지는

손오공 2개, 손오반 2개, 크리링, 푸알입니다.

손오공과 손오반은 2개 나왔는데 그림은

다른 그림이라서 중복은 아니에요~~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야공입니다.

야공은 드래곤볼Z 과자가 아니라

드래곤볼Z 치킨커리 우동에서 나온거에요~~

 

드래곤볼Z가 에너지볼, 에너지칩 과자 말고도

치킨커리 우동으로도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아들래미가 먹어서 저는 맛은 못봤지만

꽤나 맛은 좋다고 하더군요~ㅎㅎㅎ

 

캐릭터 딱지는 똑 같은 딱지라서

과자와 우동을 먹어도 캐릭터 딱지 120종을

모을수가 있습니다.^^

 

치키커리 우동에서 나온 따조는

너무 불투명한 하얀색 종이라서 어쩔수 없이

따조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포장지를 

뜯을수 밖에 없었네요~~

 

똑같은 포장지로 포장을 하였으면 좋을뻔 했네요~ㅎ

 

 

 

 

 

 

아직 집에 드래곤볼Z 에너지볼 과자가

한봉지 라스트로 남아있는데

그 과자 봉지에서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한

손오공이 꼬옥~!!!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나중에 새로 더 모여지는 드래곤볼Z 캐릭터 딱지가

생기면은 더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