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18:55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요즘에 포켓몬스터가 정말 대세네요!!!

 

어딜가나 포켓몬스터 상품이구요~

던킨 도넛과 베스킨라빈스도 포켓몬 상품으로

고객의 관심을 끌려고 하고 있더군요~~~!!!

 

정말 일본의 캐릭터 산업은 인정합니다...

 

우리나라도 외래 캐릭터만 돈주고 쓸게 아니라

많이 지원을 해주어서 포켓몬스터, 짱구, 슈퍼마리오 같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 산업을 육성 했으면 좋겠네요~~~

바램바램!

 

오늘 포스팅은 그 구하기 힘들다던 포켓몬 카드팩을 구했고

또 구하기 힘들다던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샌드도 구했습니다.^^

 

예전에는 마트에 카트팩 코너에만 가도 포켓몬스터 카드는

쉽게 구할수가 있었는데요~~

그래서 예전에 크게 관심이 없을때에도 조금씩 포켓몬스터 카드를

모으고 있었기에 산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아들래미가 포켓몬스터 카드에 뙇 꽂혀가지고

마트랑 문방구를 몇군데 가보았는데~ 완전 품절이더군요!!! 뜨든...

 

그러다 우연히 문방구에 갔는데 그날 포켓몬스터 카드팩이 

딱 들어오는 날이라서 낱개로 살수가 있었습니다.

 

바로바로 스타버스와 배틀리전 카드팩입니다!!!

 

 

 

 

가격대가 스타버스 1500원, 배틀리전이 2000원에 판매를 하던데요.

포켓몬스터 카드팩 가격대도 참 많이 올랐군요.....

 

아들래미랑 포켓몬스터 카드깡을 할라고

왕창 사려다가 문방구 사장님께서 초등학생 애기들이

포켓몬스터 카드 들어오기만 기다린다고 없으면 울어요~~~

그러시길래 양심껏만 샀습니다. ㅎㅎㅎ;;;;

 

어쨌든 사가지고 아들래미와 재미지게 카드깡을 했지요~~

딱히 좋은 포켓몬스터 카드는 안나왔네요...

제가 똥손이라서 좋은 카드팩만 놔두고 안좋은것만 

샥샥 골라왔나봐요~~~

 

아들래미도 엄청 기대했다가 오픈을 하면서 

조금은 실망을 했답니다........ㅠ.ㅠ

 

이게 진짜 오기 생겨서 좋은거 나올때까지 뽑게 되는게

사람 심리인거 같아요~

그래도 아들을 잘 설득해서 그래도 재미는 있었으니

그걸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요새 그렇게 구하기 힘들다던 포켓몬빵도 샀습니다.^^

요새는 포켓몬빵 시즌2도 많이 알려져서 편의점에 가끔 들릴때

냉장 코너를 보아도 포켓몬빵이 아예 없더라구요~~

전에 포스팅으로 포켓몬빵을 구하시려면 냉장코너의 포켓몬빵 시즌2를

공략하시라고 했었는데 그것도 이제는 힘들듯 싶습니다....ㅠㅠ

 

이전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글 참고해주시구요~~~

 

https://yjs468k.tistory.com/147

 

포켓몬빵 피카츄빵, 시즌2 망고컵케이크,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샌드 포켓몬 띠뿌씰 구해보다.

요새 아주 포켓몬빵이 난리네요~~~ 포켓몬빵을 사려고 줄을 서고 편의점마다 포켓몬빵이 품귀현상이라고 합니다!!! 그 띠뿌씰이 뭐라고 그 스티커 하나 얻으려고 어른들이 더 난리네요... 당근

yjs468k.tistory.com

 

 

 

이번에는 우연하게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포켓몬빵을 구해게 되었습니다~

사실 편의점으로 택배 배송할게 있어서 들어갔는데

저도 모르게 물건을 드리면서 시선이 냉장 코너로 갔지요~^^;;;;

 

오잉 그런데 딱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포켓몬빵이 있는것입니다~~ㅋㅋ

저는 사장님께 어우 이거 왜 남아있어요? 하면서 사야겠다라고 했죠.ㅋㅋㅋㅋ

 

사장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매일 같이 와서 사가는 남자가 있는데

혼자서 매일 사가시면 다른 손님은 어떻게 하냐라고 한마디 하셨더니

안오셔서 제가 사게 된거라고 하더라구요~~ㅎ

 

어쨌든 운이 좋게 포켓몬빵을 득할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생각에 고이 집까지 모셔갔지요~~~

 

 

 

그리고 저녁에 드디어 개봉!!!!

일단 빵맛은 제쳐두고 띠뿌씰부터 확인하는 뇨석들입니다~ㅎㅎㅎ

과연 무엇이 나왔을까요????

 

짜잔 004번째 포켓몬스터 파이리가 나왔습니다.^^

앉아서 웃고 있는 파이리인데 정말 귀엽습니다~~

아이들은 파이리가 나와서 대만족한것 같네요~~~ㅎㅎㅎ

 

 

 

 

 

 

 

파이리 띠뿌씰로 만족을 하고 다음에 또 있으면 사다달라는

아이들의 부탁~~~

 

차마 더이상 사주지 않겠다 말하지 못하고

다음에 또 있으면 사다주겠다라고 말하고 말았네요~~ㅎ

과연 다음에도 구할수 있을까요??ㅎㅎㅎ

 

다음에는 그냥 포켓몬 오리지널 시리즈를 구해보고 싶은데

그냥 편의점 들릴때 한번쯤 둘러보는 식으로는 절대 못구할듯 싶네요~ㅎ

 

어쨌든 너무 과도하게 유행에 빠지지는 말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아이들에게도 적당한것이 좋고 유행은 언젠간 끝나기 마련이라고 

이야기도 해주었답니다.

 

그래도 다음에 보이면 또 손이 갈것 같아요~ㅋㅋㅋ

300x250